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99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4
이 글은 1년 전 (2024/12/17) 게시물이에요

[잡담] 익들아 나 책 보고 코딩해봄 ㅋㅋㅋㅋ(html은 코딩이 아니라고 합니다😭) | 인스티즈

[잡담] 익들아 나 책 보고 코딩해봄 ㅋㅋㅋㅋ(html은 코딩이 아니라고 합니다😭) | 인스티즈

난 따라쓰기만 했는데 왤케 복잡하냐 ㅜㅜ

30분 노력 결과물임 ㅋㅋㅋㅋ

html도 코딩 맞지..?

+html이 코딩은 아니라는 건 알았는데

제목에 나 html해봤어하면 다들 그게 뭐야

할까봐 코딩이라고 표현했어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어때??재미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들 땐 이게 뭐야 싶었는데
만들어보니까 재밌어
결과물이 바로 눈 앞에 나와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딩 여기서 보니까 반갑다 내 동생도 코딩 엄청 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컴공이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엉 내동생 컴공ㅋㅋㅋㅋㅋ 맨날 코딩하고 과제땜에 한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각보다 재밌지않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생각보다 재밌어 요리책 보고 레시피봐서 겨우 간단한 요리 완성한 느낌인데
일단 만들어서 직접 보니까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 나도 해보고싶은데 어디서 보고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ml 종이책 보고 했어!
메모장으로도 코딩할 수 있음
저장할 때 .html이라고 이름 바꿔서
저장하고 모든 파일로 바꾸고
나서 클릭하면 저렇게 실행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HTML은··· 코딩이 아닙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ㄱㄱㅋ이미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코딩이 아니야? 나도 고민하기는 했는데
html해봤어하면은 다들 그게 뭔지 모를 것 같아서 코딩이라고 표현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설명해주라ㅜㅜ 나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html은 마크업 언어래
그러니까 프로그래밍 언어
하면은 자바나 C언어 같은 걸
말해서 이걸로 코드 짜는 걸
코딩한다고 하는 거고
html은 나도 잘 모르지만 진짜
간단한거라서 실제로 코딩이랑은
거리가 멀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코딩이 아니라는 말이지
나 아무것도 몰라서 내 설명 틀릴 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놔 설명 들어도 모르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명한 밈 있음... 개발자들한테 html로 코딩한다는 소리하면 거품문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html이 코딩이 아니라는 건 알았는데 제목에 html해봤어하면
다들 그게 뭐야할 것 같아서 코딩으로 말함 ㅋㅋㅋㅋㅋ ㅜㅜ
개발자 익들 거품 물게 해서 미안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왕 공부하는거 들여쓰기도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 10년쯤 전에 홈페이지 메모장으로 만들면서 그림그리던거 서비스하고 그랬는데 함 도전해봐!
재밌음 ㅋㅋ 그리고 관심있으면 코딩의 세계에 발 담가봐 잡솨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크업 코드를 쓰는거니 코딩은 맞음. 다만 프로그래밍(문제해결과정, 알고리즘)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코딩을 프로그래밍 언어를 써서 작동하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과정으로 보면 애매한데, 걍 코드를 쓰는 일로만 보면 틀린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전 글에 댓글 달리니까 신기하네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PHP로 넘어가면 어엿한 프로그래머! 홧팅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맨날 울면서 자는중
18:50 l 조회 1
얼굴뽀샵 젤 잘되는 공짜어플 잇어?
18:50 l 조회 2
아ㅋㅋ에어컨 켜짐 예약 있으니 개좋다
18:50 l 조회 3
채용이메일로 문의메일 보냈는데 읽고 씹은 회사,, 걍 지원 ㄴㄴ?
18:49 l 조회 8
검토 한번했는데 마킹병옴
18:49 l 조회 3
갤럭시 s25 s26 1
18:49 l 조회 5
백수익들 공백기 얼마나 됨?2
18:48 l 조회 21
아빠가 그럴사람이 아닌데2
18:48 l 조회 15
비타민 c는 다들 꼭 챙겨먹어
18:48 l 조회 16
저메추 해주라1
18:48 l 조회 5
나보다 더 길치 있으면 인정해줄게2
18:48 l 조회 13
면접 왜 불렸지ㅋㅋㅋㅋ
18:47 l 조회 12
뭔가 2018년 여름 더웠던거처럼 2026 여름 시원한거 계속 회자될거같음
18:47 l 조회 5
공시생 동생 이번에 총합 450점이라는데 합격 가능하나?
18:47 l 조회 9
어렸을때 나쁜기억은 아빠한테서 더 많은데 엄마 짜증내는거보면 너무 듣기싫음
18:47 l 조회 8
점심때 한명은 짜장면 한명은 초밥먹었대6
18:47 l 조회 26
남부터미널역이나 터미널 안이 꽃집 있나..?1
18:47 l 조회 6
혈육이 집에서 자꾸 전담피는데3
18:47 l 조회 10
중소기업중에 야근하면 수당주는회사 많아?? 2
18:46 l 조회 12
인생 선배님들….저 좀 도와주세요 흑흑🥹🥹ㅜㅜㅜ1
18:4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