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191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4/12/19) 게시물이에요

나는 굉장히 자존감이 높은 아이였음 
근데 애인이랑 연애를 시작하고 
사랑이 생기기도 전에 별로인 행동들을 하기 시작함 
그러면서 내가 뒤에서 많이 힘들어하고 울었음 
근데 그 관계를 못놓는 내가 너무 싫고 자존감이 낮아짐 
그리고 자기애성 성격장애가 생김 
병원에서 상담받고온 결과임

대표 사진
둥이1
뭘 봐달란건지.. 쓰니를 위해 헤어지는게 낫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아.. 그냥ㅎㅎㅎ ㅠㅠ
너무 슬퍼서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왜 못 놓음?
자존감이 높았으면 애초에 그런 사람 못 놓지도 않을텐데 본인 스스로를 잘 못 알고 있었던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ㅋ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방금 헤어졌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댓글 왜이래 쓰니맘 이해감 극복해나가려고 노력하고 잇는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엉 많이 노력중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서 어떻게 해야할까 제발
13:01 l 조회 3
이별 마음 없다면서 카톡 답장 해주는건 뭐야.?
13:00 l 조회 4
성형하고 연락이 거의 없어졌어
13:00 l 조회 4
술마시고 하는 말 진심일까 아닐까
12:59 l 조회 5
이거 맞말인듯
12:59 l 조회 13
남자들 or 남자 심리 잘 아는 둥 꼭좀 조언부탁해 ❤️‍🩹
12:59 l 조회 3
연애프로보니까 회피형 전애인 생각 쎄게 난다ㅋㅋㅋ
12:56 l 조회 5
이별 전애인이 오늘 내 카톡 프로필 2번이나 들어왔다..7
12:55 l 조회 27
궁금한거 있어2
12:53 l 조회 13
난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 내는데2
12:53 l 조회 28
그냥 아쉬운 인연은 하나쯤 가지고 사는걸까?4
12:45 l 조회 39
애프터했는데 답답해2
12:43 l 조회 17
상대가 관심있는거 보려면 선톡하는지 보라하잖아
12:43 l 조회 17
남자들 관심있는 사람한테 이 말투 써? 1
12:40 l 조회 30
지키지도 못할 말 내뱉고 보는게 예를 들어 어떤거야?5
12:38 l 조회 29
이별 어제 집 찾아가서 잡아서 같이 잠(sleep)도 잤어 2
12:30 l 조회 50
반동거 기준이 머야??3
12:25 l 조회 42
너무 내 완식이라 못헤어지겎음2
12:24 l 조회 44
장기연애해도 애인을 오빠라고 불러?9
12:15 l 조회 68
애인이랑 사귀는 초반에 애인이 먼저 데통하자고 해서 몇달 했는데
12:14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