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26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
이 글은 1년 전 (2024/12/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우리 팀은 완전 내 워스트컬러인데…부럽다
대표 사진
신판1
완전 블랙앤화이트여서 좋음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나 법사도 완전 맘에 들어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영하쿤화이팅치고있는데
21:36 l 조회 1
그 와중에 잠실 1점차 2사13루 타석에 끼끼학생1
21:35 l 조회 30
교체 번복 못하더라도 일요일까지만 뛰면 안되나
21:35 l 조회 19
데이비슨 인터뷰한다 엠스플3
21:35 l 조회 59
솔직히 타팀팬들도 데이비슨 주술 응원가 한번씩 불러봤잖아
21:34 l 조회 22
우승권도 아니고4
21:34 l 조회 105
어제 /그제 통보 하고 오늘 고별전은 진짜 너무함 팬들에게나 선수한테나 팀한테나 2
21:34 l 조회 53 l 추천 1
인터뷰 안해요?한다한다ㅠㅠ 2
21:33 l 조회 77
혹시나 데이비슨 더 보고싶은분들 엔터뷰..1
21:33 l 조회 130
야구선구 보통 몇살에 은퇴해?2
21:33 l 조회 45
갑자기 이별한거 마냥 맘이 훵함
21:32 l 조회 31
단순 사이클 수준이 아닌건가8
21:32 l 조회 263
시리즈 마무리는 하게 해주지
21:32 l 조회 29
우리도 일본처럼 1군로스터 외인수 제한만 하고 2군 무제한으로 풀면 안되나2
21:32 l 조회 46
크보 사랑한 외인 떠나는 건 다른 팀이어도 슬프다2
21:31 l 조회 122
야구가 이렇게 슬펐나,,,
21:30 l 조회 24
샤갈 그냥 머쓱하게 대체외인 아직 안 와서 며칠만 더 하겠어요 < 하면 안 돼?6
21:30 l 조회 239
너무 슬퍼 진짜
21:30 l 조회 10
근데 3년이면… 외국인이고 뭐고 선수들도 정 많이 들었겠다
21:30 l 조회 55
우리팀 경기 끝나서 창원 틀엇다가 엉엉 우는중
21:30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