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변에서 나한테 ADHD 같다고 얘기할 정도인데 근 몇 년간은 충동적 소비랑 식욕까지 생겨서 좀 심각한 거 같아서 검사해보고 싶어가지고... 동네 정신의학과? 이런 쪽으로 아무데나 가도 괜찮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4/12/20) 게시물이에요 |
|
즈변에서 나한테 ADHD 같다고 얘기할 정도인데 근 몇 년간은 충동적 소비랑 식욕까지 생겨서 좀 심각한 거 같아서 검사해보고 싶어가지고... 동네 정신의학과? 이런 쪽으로 아무데나 가도 괜찮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