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368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1년 전 (2024/12/20) 게시물이에요
헤어지자고 내가 말하고도 애인이 그냥 받아들이면 그것도 짜증나 그냥 애정결핍인건가 아니면 속에 안풀린게 있어서 투정을 잘못된 방향으로 하는건가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지는 건 누구에게나 다 힘들 거야 차는 사람도 헤어질 땐 울어.. 그래도 과거엔 사랑해서 함께 해 온 정이 있으니까 힘들지 그냥 빈 공간이 생기려니 허전함이 싫어서 그런 거일 거 같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
10:14 l 조회 4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
10:09 l 조회 10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1
10:08 l 조회 37
연애초인데 너네라면 서운할 것 같아?
10:08 l 조회 8
차도 없고 집도 없어서 만나면 데이트가 주로 먹는건데현타와3
10:00 l 조회 45
연애중 애인 부모님이 많이 아프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얘기 듣느라 힘들어죽겠음... 어떡하지 5
9:59 l 조회 28
모솔탈출 했는데 사귈수록 마음이 더 커져 보통?5
9:57 l 조회 26
엣티제 남익 있어?
9:52 l 조회 6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2
9:52 l 조회 28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4
9:41 l 조회 48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7
9:40 l 조회 23
애인이 어학연수가있는대 기분나쁜거 정상이지?
9:40 l 조회 16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57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10
9:31 l 조회 25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7
9:26 l 조회 49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5
9:23 l 조회 42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14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8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51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