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41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7
이 글은 1년 전 (2024/12/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키움 진짜 기묘하다 | 인스티즈

이 선수들 총액 95억이라는데

조상우 같은 선수는 틀드로 보내고…

대표 사진
신판1
6명 95억? 비싼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보통 war 1당 5억 정도로 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연봉아니고 총액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ㅇㅇ 총액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1에게
95/5 하면 19니까 계약기간 n년동안 저 선수들이 합해서 WAR 19 정돈 해주길 바라고 계약한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리고 평균연령대가 높을껄 35-36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현금 모아서 선수투자에 쓰면 몰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5678 같이 이겼네!
21:52 l 조회 9
근데 원래 시즌중에 교체하면 공식발표 하고 바로 이별 아니었나?
21:51 l 조회 26
이대형 해설 너무 내 취향임
21:51 l 조회 17
데이비슨 선수 지금이라도 번복 안되냐...
21:50 l 조회 32
새용병이 당장 오는가?1
21:50 l 조회 75
알림/결과 2026.06.26 현재 팀 순위11
21:50 l 조회 234
진짜 매너 없는거 같아
21:49 l 조회 110
항상 생각하지만 구단들 너무1
21:49 l 조회 86
저런 이별은 팬들한테도 싸가지없는 이별같음10
21:48 l 조회 231
감 올라온거같은데 주말만 더 보지...
21:48 l 조회 35
아 너무웃긴데 1
21:48 l 조회 111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네 굳이 오늘이여야 하나2
21:47 l 조회 94
잠실 6출이 어디야?21
21:46 l 조회 203
후니후니 선수는 경기 후 은퇴식 없나요...?2
21:45 l 조회 225
아니 애기도 울고있어서 더 슬퍼
21:44 l 조회 60
데이비슨 아들 우는데/?1
21:44 l 조회 214
OnAir 애기들 우네ㅜㅜ 1
21:44 l 조회 115
알림/결과 06.27(토) 선발 투수 안내5
21:44 l 조회 226
아 이호준이랑 데이비슨이랑 바꾸고 싶어4
21:43 l 조회 209
아 너무 슬픈데 나 다노도 아닌데 우네..
21:4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