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462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
이 글은 1년 전 (2024/12/22) 게시물이에요

구하고 싶은 유니폼이 있는데.. 매물이 너무 없어서

다른 선수 유니폼으로 사서 자수 마킹 셀프로 제거하고

사설에서 다시 자수마킹 하려는데 유니폼 많이 상할까?


그치만 이렇게 안하면 평생 안구해질 거 같아..

대표 사진
신판1
유니폼 빵꾸 두세개는 감내해야한다는 이야기를
본 적 있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하.. 업체 맡겨야겠다........ㅎ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자수마킹 제거하다가 구멍 많이 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응응 업체 맡기려고.. ㅠ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자수마킹 제거하는 업체가 있어...? 나도 추천 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ㅇㅈㅅㅍㅊ ㅇㅋㅈㅅ 된다는데 글이 예전 글이라서 지금도 하는지는 모르겠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러브버그말야 5
06.21 17:39 l 조회 70
무지야 법사야 지금 습스 해캐 누구야??2
06.21 17:38 l 조회 125
우리팀도 아닌데 수빈샘 걱정돼
06.21 17:37 l 조회 67
두산베어스 야구접고 해체해요
06.21 17:37 l 조회 61
여기 라온이도 있냐?7
06.21 17:36 l 조회 166
주자 1,3루 아카 1인 상태에서 병살 쳐도 점수 낼 수가 있어??11
06.21 17:35 l 조회 178
<김상수 모자> ㅋㅋㅋㅋㅋㅋㅋㅋ
06.21 17:35 l 조회 44
러브버그 미친 것 벌써 수원에서도 보이네
06.21 17:34 l 조회 18
엣 잭로그 내려갔어요4
06.21 17:33 l 조회 364
잭로그 우타...네모 3 /6 여기에 던지면 어김없이 다 걸렸네1
06.21 17:33 l 조회 208
영철공주ㅋㅋㅋㅋㅋㅋ 1
06.21 17:32 l 조회 85
킅갸 지금 비추는 관중 누군데??2
06.21 17:29 l 조회 266
잠실 둘다 올드유니폼?그런건가??5
06.21 17:29 l 조회 153
우타들이 잘 친다해도 저기 잠실인데ㅋㅋㅋ미쳤다 1
06.21 17:28 l 조회 142
한..준수 원래 도루해..?8
06.21 17:26 l 조회 265
김은희 세계관인가5
06.21 17:25 l 조회 295
엘지 싸인 훔친거 아님..? 박용택도 알고 치는거 같다 하는데 28
06.21 17:24 l 조회 1230
오잉? 법사네 선발 로건 다노네 있던 로건이야?? 5
06.21 17:24 l 조회 152
뭐야 우리 팀 경기 보느라 잠실 못 봤는데7
06.21 17:24 l 조회 197
큰방 들어왔다가 놀람
06.21 17:23 l 조회 102


처음이전12612712812913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