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곤 대문자 I라던 썸녀가 나 좋아한다는 얘기했는지는 모르겠는데 동기모임에서 내가 마지막으로왔는데 갑자기 나랑 썸녀랑 같이 앉게 하기도하고 썸녀 화장실 갔을 때도 이젠 좋아하는 사람 말할 수 있지않냐고 물어보셔서
|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
|
나보곤 대문자 I라던 썸녀가 나 좋아한다는 얘기했는지는 모르겠는데 동기모임에서 내가 마지막으로왔는데 갑자기 나랑 썸녀랑 같이 앉게 하기도하고 썸녀 화장실 갔을 때도 이젠 좋아하는 사람 말할 수 있지않냐고 물어보셔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