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에 애프터야! 연락 계속 하는데 일단 답장이 기본적으로 느려...
일과 중에는 각자 바쁘니까 그렇다고 쳐도 지금은 침대에 누워있을 시간인데 왜 바로바로 안 봐... 내가 진짜 득달같이 바로 칼확인해서 답장 보냈는데 1생김
...
| 이 글은 1년 전 (2024/12/26) 게시물이에요 |
|
토요일에 애프터야! 연락 계속 하는데 일단 답장이 기본적으로 느려... 일과 중에는 각자 바쁘니까 그렇다고 쳐도 지금은 침대에 누워있을 시간인데 왜 바로바로 안 봐... 내가 진짜 득달같이 바로 칼확인해서 답장 보냈는데 1생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