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TV에 나오는 잘생긴 남자들 봐도
잘생겼다, 내 스타일이다 이런 생각 거의 안하거든?
(이건 내가 실물로 못보고 화면으로만 봐서 그런걸수도...)
근데 사람 진짜진짜 많은 핫플가면 예쁜 여자 수 만큼
많이 보여...
1분에 한명씩은 보는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나 동네에서는 거의 못보는데 저런데엔 많더라
|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
|
나 TV에 나오는 잘생긴 남자들 봐도 잘생겼다, 내 스타일이다 이런 생각 거의 안하거든? (이건 내가 실물로 못보고 화면으로만 봐서 그런걸수도...) 근데 사람 진짜진짜 많은 핫플가면 예쁜 여자 수 만큼 많이 보여... 1분에 한명씩은 보는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나 동네에서는 거의 못보는데 저런데엔 많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