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92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0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붙었으면 이런생각 안했겠지 ㅇㅇ 태클 ㄴㄴ

임용 - 공시 다 경험해봤는데

임용 생각하느라 대학교때 관심만 갖고 결국 도전 못했던 프로그래밍 

공시 관두고 그쪽 배웠는데

어려웠지만 임용이랑 공시도 했는데 못할게 뭐임? 마인드로 

포기안하고 공부하니까

대회 나가서 상도 받고 취업도 되고 돈도 벌고

성취감이 더 커서 너무 좋음 잘 그만둔거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몇 살때 다시 시작했어? 대단하다.. 나는 이제 대학 졸업하는데 길을 잘 선택한 게 맞나 싶다 ㅜㅅ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97이고 올해 배워서 취업 1달차야..ㅎㅎ 늦은 취업이긴 한데 나랑 배운 사람들 대부분 30대였어서 나이고민 안하게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만둔게 오히려 전화위복이 된거네 다 자기한테 맞는길이있더라고 쓰니 잘했다! 앞으로 좋은일만 있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쪽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윗줄에 적혀있어 프로그래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로그래밍이면 개발자쪽이야? 잘몰라서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쪽이야! 개발도 분야가 여러개로 나뉘어져있엉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쓰니는 뭔가 뭘 해도 성공 했을 것 같음! 잘돼서 너무 다행이네 앞으로 더 좋은 일만 있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와 멋지다!! 프로그래밍은 어떻게 다시 배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요즘 임용말고 다른 쪽으로 가야되나 심히 고민중인데.. 대단하다! 프로그래밍은 어떤 계기로 뚫게 된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쟁이 역술가 한번 해보겠다고 덤볐다가 그냥 공부하기로함 ㅋㅋ
22:07 l 조회 2
요즘 알바들 왜 손가락 사이에 카드 끼워서 주냐
22:07 l 조회 3
나 내일 혼자 서울가는데 뭐 먹지
22:07 l 조회 4
사무직 4년차인데 매장직 해보고싶다
22:06 l 조회 4
인스타 잘알 있음? 이거 협찬 받는게 이득인걸까 손해인걸까
22:06 l 조회 14
오래볼수록 괜찮은사람 특징 뭐야? 1
22:06 l 조회 8
썸 연락 텀
22:06 l 조회 3
키보드 스위치랑 키캡 바꿨당
22:06 l 조회 8
기독교익들아 범죄로 인한 것도 낙태 반대하는거지?
22:06 l 조회 5
너네들은 주변 존예한테 질투해본적있어?2
22:06 l 조회 9
오늘 대구 야구 했음?
22:06 l 조회 5
어떨결에 취업했어
22:05 l 조회 10
난 무인양품이 첨에 들었을때 사람이 없는 가게인줄
22:05 l 조회 5
갓비움 미쳤다 하루종일 지림2
22:05 l 조회 4
옛날에 시험관으로 아기 낳은거면 부자인거야?2
22:05 l 조회 7
만나서는 개시크한데
22:05 l 조회 7
예전에 소개받은 남자한테 8개월만에 연락왔는데
22:04 l 조회 10
보증금5백이 없어ㅠㅠ샤갈1
22:04 l 조회 19
25살이고 소개팅 안해봤는데1
22:04 l 조회 9
워드 필기 몇주 잡아야 할까...
22:04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