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944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혹시 그런사람 있니….?
왜 보는거야? 왜 전화해? 
걍 심심풀이로 그게돼???

ㅠㅠ 난 이성적으로 관심 없으면 영화도 통화도 싫은데…
다들 어때??
대표 사진
둥이1
ㅇㅇㅇㅇ 간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심심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심심하고 인간적으론 나쁘지 않고
오히려 나이들수록 동성들은 그런거 자기 애인이랑 한다고들 하니까
이성들 불러서 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걍 친구끼리도 그러니까 그냥 친구로 생각하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들고마오 나는 이성친구랑은 영화나 스킨쉽은
힘들어서 물어봣어 역시 사바사구나 ㅠ 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후... 내 짝녀도 그러는데...
그냥 영화를 좋아해서 아무 생각 없이 본다고 하고
전화는 카톡보다 편해서 한다고 하고...
이미 고백 까여서 가능성 없고 친구로 남은거 알지만
좋아하는 마음은 남아있고, 보고싶고 목소리도 듣고싶어서 영화 보고 전화도 못끊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나도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락두절 6시간째
22:26 l 조회 1
헤어진지 한달.. 두명한테 마음잇능게 가능해..?
22:26 l 조회 1
애인 다른 건 다 좋은데 학벌만 마음에 안들어 ㅜ
22:24 l 조회 1
익들아 고민이 깊은데 한번만 들어줄 수 있을까?
22:23 l 조회 1
29살인데 연애경험 7번이면 많아?
22:22 l 조회 2
기타 썸타는 사이 누가 더 무례한 것? 객관적 의견 부탁드림
22:20 l 조회 4
연애중 4년 만나고 헤어진지 1년 지나서 재회함 내일 600일이야♥️2
22:19 l 조회 9
이거 재회 가능성 있다고 생각해?
22:10 l 조회 16
주말에 세시간 정도 게임 하는 사람 어때?4
22:08 l 조회 27
헤붙 해본 남익 없나 2
22:07 l 조회 20
인프피 인프제익들 사내에서 호감표시 가능해?1
22:06 l 조회 15
헤어지고 했던 얘기들 돌아보니까
22:03 l 조회 19
요즘 헤어졌다, 하는 애들 공통점6
22:02 l 조회 56
이별 너무 연락하고 싶다 외로워1
22:01 l 조회 33
짝남한테 3시에 주말 잘 보내라고 보냈는데4
22:01 l 조회 30
연애중 애인이 나한테 한 말이 들었을 때 기분 나쁘면 헤어질만하나? 5
21:59 l 조회 21
썸때 연락 빈도 어느정더로해?1
21:58 l 조회 15
장기연애 이별원인 권태기 맞지?
21:54 l 조회 9
만난지 4개월만에 마음 식는게 가능해? 3
21:53 l 조회 38
썸 아니었던거같다
21:5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