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처음 받아보는건데
허리디스크도 있고
너무 아픈건 겁나서..
맨몸 보이는게 좀 부끄러워서
타이마사지 받을까 했는데
유튜브 보니까 와 몸을 반으로 쪼개는 줄ㅋㅋ
마사지 초보면 아로마가 나은가?
| 이 글은 1년 전 (2024/12/28) 게시물이에요 |
|
마사지 처음 받아보는건데 허리디스크도 있고 너무 아픈건 겁나서.. 맨몸 보이는게 좀 부끄러워서 타이마사지 받을까 했는데 유튜브 보니까 와 몸을 반으로 쪼개는 줄ㅋㅋ 마사지 초보면 아로마가 나은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