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한지 딱 한달됐는데 이사 첫날부터 불 켤 때 엄청 깜빡거렸거든 근데 한 일분정도 그러다가 멀쩡히 들어오길래 그냥 그렇게 지냈는데 깜빡거리는게 점점 삼분 오분 이렇게 늘더니 이제는 십분 넘게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다가 불 아예 나갈 것 같은데 집주인한테 말해야겠지? 그냥 전구가 아니라 led조명? 같은데..들어온지 오래된 것도 아니고..혼자하라고 하지는 않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4/12/29) 게시물이에요 |
|
이사한지 딱 한달됐는데 이사 첫날부터 불 켤 때 엄청 깜빡거렸거든 근데 한 일분정도 그러다가 멀쩡히 들어오길래 그냥 그렇게 지냈는데 깜빡거리는게 점점 삼분 오분 이렇게 늘더니 이제는 십분 넘게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다가 불 아예 나갈 것 같은데 집주인한테 말해야겠지? 그냥 전구가 아니라 led조명? 같은데..들어온지 오래된 것도 아니고..혼자하라고 하지는 않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