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15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09
이 글은 1년 전 (2024/12/29) 게시물이에요
뭔가 상식적으로 그 큰게 날고 있으면 피하는게 당연한 거 아냐?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새 한두 마리가 아니라 새떼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속도가 빨라서 못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새 습성상 일정거리 안에 들어와야 피하는데 비행기가 속도가 워낙 빨라서 그 때 경로바꿔도 못 피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그렇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크기도 안 따지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지적 한계: 새들은 비행기를 큰 물체로 인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새의 시각 체계는 우리와는 다르며, 거리와 속도에 대한 인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새들은 비행기를 피하기보다는 물체를 인지하지 못하고 비행 경로에 날아오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새는 비행 중 방향전환이나 회피에 큰 에너지를 소모하고 지상에서 도약할 때는 훨씬 큰 에너지를 소비하기 때문에 공격할 의사가 없는 적을 보고 놀라 도망치는 것은 에너지 측면에서 큰 손실이다.[3] 새들이 워낙 빠르기에 야생에서는 이렇게 해도 도망치는 것에 문제가 없지만, 자신들보다 훨씬 빠른 항공기 상대로도 똑같은 반응을 보이기 때문에 피하지 못하고 버드 스트라이크가 일어난다.

싸우지말고 그냥 읽고 가 얘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좋은정보 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새한테 상식을따지면 우야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제 새탓으로 가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 소리여 당연히 궁금할 수 있는 거 아님? 무조건 탓한다고 생각하는 사고를 고쳐 그거 피해의식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새한테 상식을 따지는 니가..할말은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남탓하고 살아 피해의식에 쩔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 새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새탓을 하는게 아니라 보통의 생명체는 큰 물체가 있으면 피하니까 물어보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게 어딜봐서 새탓임 걍 순수 궁금증으로 물어본거같구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게 뭔 새탓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ㄹㅇ 이게 어딜봐서 새탓을하는거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피하려고 해도 걍 빨려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게 쉬우면 사고가 났겠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달려드는 차 보면 몸이 굳는거랑 비슷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 갑작스럽고 빠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비행기가 걸어다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착륙할떄 시속200~250까지 나간다는데 너도 피할수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교통사고가 왜 나는지 모르는 거임...? 사람도 자동차를 못피해서 사고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새들도 떼로 빨리 날고 비행기 속도를 같이 생각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소리야 새 가 인간같을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단순히 질문할 수 있는 거 같은데 댓글들 왤케 날이 서있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ㅋㅋㅋㅋㅋㅋ 내가 사고를 비꼬길했나 뭘했나 걍 안쓰러워서 냅두려고 인생에 분노가 많은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굳이 안할말까지 하는 댓글들은 커뮤니티 잠시 쉬는게 좋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간도 길가다가 그 속도로 비행기 만나면 못피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궁금할순 있는거같은데 댓들 엄청 날카롭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답도 못하면서 비꼬는이유가뭘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새 머리로 그런거 파악불가능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새가 알았으면 피했겠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물어볼수도있지 왜 시비거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넌 100키로 로 오는 트럭 바로 피할수 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지능력이랑 비행기 속도 때문일 걸 새 창문 인지 못 해서 박아서 죽는 경우 많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인간도 못피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치 새들은 인간보다 반응속도가 비교도 안되게 빠른데 사람 자동차 운운하면서 글쓴이 조롱하는 애들은 뭔가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검색을 해보거나 chat gpt 쓰면 금방 나오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왤케 날서있는 댓글이 많냐 궁금할수도 있잖아 어딜봐서 새탓이라고 써있지도 않은데 무서워서 뭐 질문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안 피하는게 아니라 못 피하는 거 아닐까?
새 입장에서도 재앙일듯 비행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통유리로 된 건물 살아보면 이해가 됨.....걍 날아와서 알아서 죽는 애들이 일주일에 하나씩 나왔음 도시 한가운데에도 이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렇게 생각하는거 자체가 포유류적인 생각이라더랔ㅋㅋㅋ
그리고 웬만하면 피하는데 엔진으로 빨려들어가는 풍압이 엄청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너도 못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 친절히 영상자료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새는 생각보다 아이큐가 많이 낮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새가 그만큼의 지능이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뭐 비하하거나 비꼬는 질문도 아닌데 니가 피해봐라 식의 댓글은 참..ㅋㅋ 이때싶 화풀이로밖에 안 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고라니도 로드킬을 못피하는데 새라고 비행기를 피할수 있겠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새는 아파트 창문에도 자주 부딪히는데 비행기라고 인식이나 했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차가 갑자기 300킬로로 오는데 왜 안피했어랑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새한테 상식 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사실안윳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새가 위험을 인지하는 거리가 약 30m 전인가 그런데 그때 가서 질주하는 비행기를 피하기에는 비행기의 속도 때문에 불가능하대 비행기도 기체가 크니까 방향전환이 쉽지 않고 그래서 버드 스트라이크는 전면으로 날아와도 피하기가 쉽지가 않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글쓴이 왜 비꼬냐는데 새한테 상식 따지는 이 글 자체가 너무 인간중심적이고 무식해서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22 새한테 상식적으로라는 말 자체가 웃기긴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33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44 진짜 '상식적으로' 라는 단어를 쓰니까 무식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피할수 있었으면 피했겠지..ㅠㅋㅋㅋㅋㅋㅋ걍 의미없는걸 물어보니까 반응이 이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새가 상식이 얻ㅆ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새가 괜히 새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새가 상식이 있었으면... 이렇게까지 인간 중심적인 세상이 되지 않았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인간 기준에서의 상식을 새한테 적용시키니까 웃기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이게 뭔 교통사고날때 차가 오면 피하면되는거아니야?같은 말이냐 초딩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로드킬 당하는 동물들 생각하먄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윤석열 대통령 뭐냐
8:57 l 조회 1
술취하고 첫카톡 하는 남자는 멀까
8:56 l 조회 4
주식하니까 잡 생각이 없어지긴 하네
8:56 l 조회 4
땅콩버터사과가 건강에좋다는거 구라같아
8:56 l 조회 6
1년 지난 콤부차 먹어본 사람? 1
8:56 l 조회 4
와 텐퍼센트는 커피가 ㄹㅇ 돈아깝다
8:56 l 조회 12
축구 강인이 이번엔 진짜 꼬마갈려나
8:55 l 조회 4
평일에만 카톡하는친구 나만 좀 그래?
8:55 l 조회 7
탈색하고 애쉬브라운 염색햇는데 머리 감자마자 바로 누렁 머리 됐어1
8:55 l 조회 5
나 타인 인정으로 예쁘다 하는 익 있음?
8:55 l 조회 6
일주일 동안 20프로 가까이 올랐는데 1프로 떨어졌다고 조정이라고 하는 거 ㄹㅇ 신기하네
8:54 l 조회 6
남미새들특) 이런 식으로 생김2
8:54 l 조회 40
중고등때 젤 공부 못했던 애가 지금 제일 돈 잘벌어서 현타옴......6
8:54 l 조회 33
키 169 인데 바지 총장 101 vs 107 ......
8:54 l 조회 4
이재명이 주식 어거지로 하락막은것임 이제 큰일남6
8:54 l 조회 18
근데 스몰토크나 수다떠는 거 좋아하는 동료들이 있는데3
8:53 l 조회 6
우리동네 도시 아닌데 햄버거집 짱많음1
8:53 l 조회 6
독립하니까 에어컨 맘껏 트는건 좋다1
8:53 l 조회 7
어떻게 백억커피 팝콘 한통을 혼자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11
8:52 l 조회 44
또 월요일이라니...1
8:5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