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557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1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공복혈당 재작년에 아무 생각없이 쟀다가 106 나와서 충격 받았거든 당화혈색소는 정상이라 안심이긴 했는데 그래도 2년동안 계속 관리했단말이야 근데 예상 못했다가 그렇게 나오니까 트라우마처럼 자리잡았는지 스트레스를 너무 받은듯.. 이번에 또 110 나와서 너무 속상해... 뭐가 부족했던거지 운동도 하고 채소 늘리고 단거 최대한 안먹었는데.. 새해 시작부터 건강검진 결과가 이러니까 걍.. 너무 속상해.. 시작부터 삐끗하는 느낌이고..
대표 사진
익인1
헉 뭐지 가족들중에 아픈사람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머니가 당뇨셨다고 들었는데 난 원래 단거 별로 안 좋아해서 먹더라도 적게 먹거나 아예 안 먹었거든.. 그래서 2년전에도 혈당이 오를거라고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가족력때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뇨는 가족력에 ㄹㅇ ㄹㅇ ㄹㅇ ㄹㅇ 영향많이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뇨는 가족력 세더라 ㅜㅜ ,, 나도 친가 쪽 분들이 전반적으로 혈당 높고 아버지가 당뇨약 챙겨드시면서 관리하시는디 나도 잘 챙겨먹고 운동하고 물 마니 마셔도 항상 조금씩 높게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상범위인데 자칫하면 정상 넘어갈듯한 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ㅜㅜ당뇨는 진짜 유전이야,,,,ㅠㅠ 아무리 당 조절해도 가족력 있으면 검사 결과 안좋게 나올 때 있더라고 너무 맘쓰지 말고 해왔던 것처럼 조절 잘 하고 병원 수시로 가면 더 나빠질 일은 거의 없을거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억울해 미칠거 같아.. 다른 친구들은 나보다 더 많이 먹고 운동도 안하는데 혈당 정상이고 나만 이래서 너무 속상해.. 익인이 댓글보고 좀 위안얻고 간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가족들중에 당뇨 있는 사람 아무도 없는데 나 혼자 막살아서 당뇨임ㅋㅋ 그래도 살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족력도 커버가능하던데 병원에서도 관리하면 안걸릴수도 있다고 했고 혹시 평소에 밥 뭐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족력을 커버할 수 있는 경우 극히극히 드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극히극히 드물정도는 아닌것 같아..
할머니 외할머니 당뇨신데 아빠 엄마 아직 지극히 정상이심...
식습관 자체가 다른게 큰것 같기도 하고
뭐 나이 더 드시면 걸릴수도 있겠다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드문거 맞음 익인이 가족 케이스 하나밖에 없잖아 그 하나 보고 안 드물어 할 순 없는 거임 연구 결과가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드문거 맞아.. 하나만 보고 나머지를 판단하지 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병원에서도 충분히 커버 가능하다고 햇어서 드물다고는 생각 못햇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나도 유전 당뇨가 좀 심해서 주변에 말할때 이런소리 가끔 듣는데, 들을 때 마다 내 잘못인가..? 내가 이상한 사람인가? 생각들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에게
아하... 그렇게 들렸다면 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미밥 아니면 콩밥 먹어..! 하얀쌀밥 먹는 경우는 아예 없어.. 혹시 익인이는 어떻게 관리중인지 알려줄 수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아직 관리 딱히 안하고 그냥 1년에 한번씩 병원가서 검사 받아...!!
평소에 식습관이나 습관같은건 좀 덜먹고 많이 움직이는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은 계속 저렇게 먹어도 될까?? 나도 더 자주 움직여야겠다 그리고 근력운동도 도움된다고 해서 근육량도 조금 늘려보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마자 근력운동 도움된다고 하더라
밥도 흰쌀밥 안먹는거 잘하고 있는거 같아
병원가서 상담같은거 받아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재작년에 갔을땐 상황에 따라서 공복혈당이 높게 나올 수 있다고 당화혈색소는 정상이니까 괜찮다고 했거든 근데 공복혈당 잴때마다 높게 나오니까 제대로 상담 다시 받아봐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당화혈색소 정상이야? 그러면 진짜 걱정 안해도 되는데
공복에 산책해도 혈당 오른대 그래서 상황에 따라서 엄청 다르게 나오는거라구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내과로 가니까 걍 소화능력이나 수면 질이 너무 떨어지는 것 같다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공복혈당 100나와서 6개월간 2번 당화혈색소 재러 다녔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넘 수치가 정상이라 이제 그만 오라고 하심 ㅋㅋㅋㅋㅋㅋㅋㄲ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과로 가봐야되나... 혹시 수면도 혈당이랑 관련있어?? 몇달간 새벽 늦게 자긴 했는데 그래도 최근엔 일찍 잤거든.. 수면도 관리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단 음식이... 당뇨의 원인은 아니야 탄수도 중요해서... 당뇨가 진짜 가족력이 쎄서 아마 그럴 확률이 커 그리고 뭐 당뇨 초기면 진짜 심각한 것도 아니고 잘 관리만 해주면 되는 거니까 너무 걱정 마 완전 오른 것도 아니구만 !! 관리한다는 자체가 진짜 대단한 거야 넘 자책하지 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 탄수화물은 밥이나 빵 같은것도 포함이지? 빵은 진짜 일년에 한두번 먹는 정도로 밥도 한끼에 반그릇정도 먹는데.. 그거 말고도 더 관리할거 있을까..? 아 면도 많이 먹는거 같아서 2년동안 줄였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응 ㅜㅜ 음 음 GI 지수가 혈당 지수거든? 이거 한 번 검색해서 찾아보는 거 추천해! 당연히 스트레스겠지만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 그리고 혈당 때문에 신경 쓰인다고 밥 굶거나 그러지 말고 근력 운동도 하고 운동도 꾸준히 하면 괜찮을 거야 잠 잘 자고 스트레스 관리 잘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력운동 도움되는거 맞구나 운동할때 같이 해볼게! 근육도 영향있는 줄 몰랐어.. 새해부터 안 좋은 결과 보는거 같아서 속상했는데 따뜻한 댓글 고마워... 관리 열심히 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응 파이팅이야!!!!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윤석열 대통령 뭐냐
8:57 l 조회 1
술취하고 첫카톡 하는 남자는 멀까
8:56 l 조회 4
주식하니까 잡 생각이 없어지긴 하네
8:56 l 조회 4
땅콩버터사과가 건강에좋다는거 구라같아
8:56 l 조회 6
1년 지난 콤부차 먹어본 사람? 1
8:56 l 조회 4
와 텐퍼센트는 커피가 ㄹㅇ 돈아깝다
8:56 l 조회 12
축구 강인이 이번엔 진짜 꼬마갈려나
8:55 l 조회 4
평일에만 카톡하는친구 나만 좀 그래?
8:55 l 조회 7
탈색하고 애쉬브라운 염색햇는데 머리 감자마자 바로 누렁 머리 됐어1
8:55 l 조회 5
나 타인 인정으로 예쁘다 하는 익 있음?
8:55 l 조회 6
일주일 동안 20프로 가까이 올랐는데 1프로 떨어졌다고 조정이라고 하는 거 ㄹㅇ 신기하네
8:54 l 조회 6
남미새들특) 이런 식으로 생김2
8:54 l 조회 40
중고등때 젤 공부 못했던 애가 지금 제일 돈 잘벌어서 현타옴......6
8:54 l 조회 33
키 169 인데 바지 총장 101 vs 107 ......
8:54 l 조회 4
이재명이 주식 어거지로 하락막은것임 이제 큰일남6
8:54 l 조회 18
근데 스몰토크나 수다떠는 거 좋아하는 동료들이 있는데3
8:53 l 조회 6
우리동네 도시 아닌데 햄버거집 짱많음1
8:53 l 조회 6
독립하니까 에어컨 맘껏 트는건 좋다1
8:53 l 조회 7
어떻게 백억커피 팝콘 한통을 혼자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11
8:52 l 조회 44
또 월요일이라니...1
8:5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