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댁이 너무 자주 볼라해서..나 원래 성격이 집순이에다가 기 잘빨리는 타입이라사람만나는거 = 쉬지못하는거 라서무조건 일주일에 5일일하면 주말은 집에서 쉬어줘야 그다음주를 살수있는사람인데하루가 멀다하고 보자하고하....... 너무 짜증난다 우리집은 먼 지방이라 자주 가지도 못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