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설렘 달달한 감정 못느낀지 꽤 됨사랑하나?를 생각해봤을때 딱히 잘 모르겠어
같이 놀면 재밌긴한데 그게 사랑이라눈 감정인지는 잘 모르겠어
애인의 행동들로 상처도 받고 지쳤어
이런경우에 헤어져도 많이 힘들까..
그 힘듬이 무서워서 못해오지고이쏘..
|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설렘 달달한 감정 못느낀지 꽤 됨사랑하나?를 생각해봤을때 딱히 잘 모르겠어 같이 놀면 재밌긴한데 그게 사랑이라눈 감정인지는 잘 모르겠어 애인의 행동들로 상처도 받고 지쳤어 이런경우에 헤어져도 많이 힘들까.. 그 힘듬이 무서워서 못해오지고이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