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71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0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1. 평소 피부 알러지 달고 다녔던 사람
2. 어렸을 때 알러지 겪었던 사람
3. 비염있는 사람(코 하면서 비염 같이 수술할 순 있지만 나 포함 내 주위친구들 더 심각해지기만 함)
4. 여드름 피부(코 수술 하게되면 코 위에도 여드름 올라와서 더 괴로워짐)

나도 알고싶지 않았어
대표 사진
익인1
나 예민민감피부인데 코에 블랙헤드 생기는거빼고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염ㄹㅇ 코 겁나건조해 특히 겨울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 완전 나임..
코를 풀 수가 없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떤 알러지? 근데 여드름 있으면 하면 안된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타야 아토피말한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염은 진짜 더 고통스럽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염땜에 코수술 알아보고있는데 재발하는건 알았어도 여기서 더 심해진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비염이라 수술 전에 코 풀고 코약넣고 하는게 일상였는데 수술하고 나서 코 왔다리갔다리 제대로 풀지도 못하고 일단 보형물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더 답답한 느낌이 들어서 코도 골게됐잖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34 이지만 했다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만족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ㅎ
코에 여드름 때문에 염증 생길 때마다 너무 무서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234인 나는 안 하는 걸로 할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아토피 있으면 코수술하면 언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아토피 심한 편인데 코수술 하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6세까지 아토피 달고 살고 그 뒤로 약물치료 잘 받아서 성인될 때 까지 아토피증상 없었는데 코 하고 나서 얼굴 주위가 너무 가려워서 병원 가보니까 아토피 증상 다시 올라왔다더라.. 아마 피부속에 보형물 넣고 다시 올라온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나 어렸을때도 있고 지금도 있는데,,,,,,,,,,,,,, 알려줘서 고마워… 진짜 요즘 많이 고민했는데 안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비염 개심한데 맨날 코 엄청 푸는데.. 너 한지 얼마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초딩때부터 유명한 콧물쟁이였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지 6년됐고 6년차에 비혐 수술 포함 자가늑으로 다시했는데 다시 피부염올라와서 작년에 다 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부 얇은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콧잔등이 보랏빛일정도로 피부가 얇은데 하면 안되겠지...... 사실상 지금 하는 것도 늦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실리콘 다 비쳐서 누가봐도 분필코됨.. 비순각엔 자가늑 기증늑 넣고 뭐 귀연골 쓴다 하더라도 기둥엔 실리콘 넣어야하기 때문에 더 잘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ㅎㅏ... 어차피 무서워서 못하고 있었는데 깔끔히 포기해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코에 여드름 자주나는 사람 하면 더 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염 진짜 비염수술 같이해도 안없어지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질때 울면서 가길래.. 미련남았나해서ㅠㅠ
14:40 l 조회 3
주변에 엄청 사랑하는것 같지 않은데 결혼하는 커플 있어?
14:40 l 조회 3
하이닉스 차트 무빙이 ㄹㅇ 코인같네
14:39 l 조회 9
고척 좌석 좀 봐주라
14:39 l 조회 4
쏠탑투 일하다 못삿는데 왜올라잇니
14:39 l 조회 7
사회복지사 vs 사회복지직 9급 공무원
14:39 l 조회 3
형제자매익들아 혹시 애기 낳을거면 둘 이상 낳을거야?2
14:39 l 조회 8
길거리에 모기 왜 많아?1
14:39 l 조회 6
ㄴ닉네임 둘중에 머할까... 1112222
14:39 l 조회 8
주식 공포에 사는게 맞긴한가봐1
14:39 l 조회 17
3.3 간이지급명세서 잘 아는 익ㅠㅠㅠㅠ 1
14:38 l 조회 9
아오 우리층 커플들 주둥이 묶어버릴까1
14:38 l 조회 12
오 이번달 월급 850~
14:38 l 조회 18
내 마지막 연락 안읽씹해놓도 왜 연락안했냐는건 뭔심리지
14:38 l 조회 4
가슴 거의 없는수준이라 여름에 여자 가슴만 눈에 들어옴 ㅠㅠ 2
14:38 l 조회 7
남초 사이트 여기 글 퍼가서 조롱하는구나4
14:37 l 조회 16
훈제란 하루 지난 건 괜찮아??
14:37 l 조회 3
진짜 흙수저 특은 이거임
14:37 l 조회 27
아이패드 갤럭시탭으로 필기도 많이하고 영상도 많이 보는 익 있어??1
14:37 l 조회 4
내 피부 뭐가 문제일까
14:3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