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95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9
이 글은 1년 전 (2025/1/06) 게시물이에요
아니면 못 사귈 것 같아? ㅈㄱㄴ !!!!
대표 사진
둥이1
못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걱정을 2배로하고살아야하는데 뭐하러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ㄱㄴ 개인적으로 양성애자나 이성애자나 내 입장에선 차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다르게 보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딱히 상관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남녀 통틀어서 내가 이 사람 쟁취함 개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못사귐 사겨도 성생활은 못할듯함 병때문이라기보단 자꾸 상상 될 거 같아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딱히 별 생각 없음 그냥 똑같이 대해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별로 안 만나고 싶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개인의 성향이 문제라기보다 애인으로는 너무 불안해서 못만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어우 난 병 때문에 싫음 에이즈 위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별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못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당연히 못만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되게 꾸준글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견제대상이 두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ㄴ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못만ㄴ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놉 가치관 안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내가 양성애잔데 잘 만나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진짜 싫은데 막상 좋아지면 사귈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양성애자인지 위장 연애인지 구별 불가니까 못사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안됨
양성애자를 욕하거나 비난하는건 아니고 지인이 양성애자인것도 상관없음
근데 내 애인이 양성애자면 좀 힘들거 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희는 사랑하는 애인이 톡으로 헤어지자는 식으로 말하면 바로 전화함?
18:22 l 조회 6
국비 학원 다니는에 이거 상당히 위험하다1
18:20 l 조회 12
남익드라,,,,1
18:17 l 조회 18
26살 연애 3번이면 어때? 1
18:14 l 조회 9
잘생남 + 못생녀 조합으로 짧게 사겨봤는데12
18:12 l 조회 88
회피형이랑 헤어지고 노컨하셈18
18:07 l 조회 54
동거 중인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 했는데 그 와중에 친구 보러간 거 헤어지자는 거지? ㅋㅋ2
18:07 l 조회 19
헤어지자고 보낸 카톡에 답이 없어6
18:05 l 조회 28
남익인데 프로필사진로 어떨지 봐줄수있낭..?16
18:02 l 조회 78
불안형들 글보는데 스트레스 오지게 받네2
18:00 l 조회 22
헤어지고 잘사는거 스토리 계속 올리는데 거슬리네…1
17:59 l 조회 17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가정 하에 남자도 다정한 여자 좋아해??4
17:57 l 조회 40
애인이 세일하니까 지금 생일선물 미리 사주겠다하면 어때? 7
17:56 l 조회 28
애인 있는 남자 심리 질문 1
17:55 l 조회 13
카톡 어때보여 ㅎ .. 티키타카 안되는거 맞지 ..? 11
17:51 l 조회 131
선 씨게 넘은 전애인 연락 언제 대답할까?5
17:51 l 조회 27
이별하고 얼마동안 힘들어??3
17:51 l 조회 19
불안형에 해줘마인드는 솔로로 살아야됨
17:48 l 조회 18
다들 전애인들이 연락 왔을때 뭐라고 왔었어?9
17:45 l 조회 33
이별 지금 현재 이시점에 엑스 연락 무시하는 중인 애들 와봐4
17:4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