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 안하던 팀인데 갑자기 회의 일주일에 한번씩하고 작성해서 검사받음 ... 주말특근 있으면 금요일 3시에 알려줌 고객사ㅜㅜㅜ특근 8시간 풀채워야하고 6시 40분정도에 나가야 겨우도착 8 to 5야ㅜㅜ 팀장도 맨날 이상한말 하고 다른팀 업무 다받아와서 우리 시킴 ㅜㅜㅜㅜ 요즘 불경기인데 좀 참아야할까ㅠ 한계온것 같은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06) 게시물이에요 |
|
회의 안하던 팀인데 갑자기 회의 일주일에 한번씩하고 작성해서 검사받음 ... 주말특근 있으면 금요일 3시에 알려줌 고객사ㅜㅜㅜ특근 8시간 풀채워야하고 6시 40분정도에 나가야 겨우도착 8 to 5야ㅜㅜ 팀장도 맨날 이상한말 하고 다른팀 업무 다받아와서 우리 시킴 ㅜㅜㅜㅜ 요즘 불경기인데 좀 참아야할까ㅠ 한계온것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