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089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1년 전 (2025/1/07) 게시물이에요

카페보스 딸기 빙수 말차빙수인가 녹차빙수 그거 진짜 개혜자다..6500원 절대안아까워 좀 돼지다 싶으면 무조건 두 개시켜봐

대표 사진
익인1
배민 검색해보고 왔는데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처음봤어 우리집 근처에는 두개 체인점 뜸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ㅜㅜ 생기면 사먹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슂다 우리집 근처에 두 개 떠서 요새 뜨는 곳인 줄 알았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동네 원쁠원 이벤트할 때 좀 시켜먹어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멘날 빙달만 먹음ㅠ 다음엔 시켜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빙수를 원플원 이벤트를 했었어?? 헉 어디야.. 대박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픈이벤트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메리카노도아니고 빙수를? 작정했나봐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어봤어?? 추천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차빙수에 팥들어있는데 개맛있는걸로 보면 팥빙수도 맛있을 거 같어 근대 망고는 나 망고에 속은 적 많아서…쉽게 도전 못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뭔가 뿌듯하고 같은 빙수처돌이라니까 조금 긴장 되기도…🥹
먹고 후기 부탁해! 맞아 홍콩와플 땡기더라.. 담에 시켜봐야지 메뉴넘많아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민연금 몇년생까지 안전빵으로 받을수있을까..
16:12 l 조회 12
미장센 헤어세럼 주황색 가벼운 편이지? 2
16:12 l 조회 10
너네 롱스커트 입고 자전거 타기 가능?3
16:12 l 조회 18
난 저출산 ㄹㅇ 걱정되는데 ㅋㅋㅋ 내가 먹여살릴 노인인구만5
16:11 l 조회 188
우울증 있는 사람한테 내가 니 감쓰냐는 말 상처지? 13
16:11 l 조회 59
너네 하루에 얼마씀?4
16:10 l 조회 36
스파인 애니메이터있어?
16:10 l 조회 10
스위치 키압 낮은것 중에 피치 낮은건 없나...?2
16:10 l 조회 12
메가커피알바생들한테 궁금한데7
16:10 l 조회 24
익들은 10대때 욕 많이 했어?3
16:10 l 조회 23
시한부 판정 받은 거 아닌 이상 개 파양하는 사람 이해 못함 20
16:10 l 조회 94
부동산 산 나도 포모가 온다1
16:09 l 조회 42
청년도약 70씩 1년 넣었으면 유지하능게 낫나..3
16:09 l 조회 292
진심 미니 전기채를 가지고 다녀야할것같음... 러브버그 슬슬 늘어나기 시작함....1
16:08 l 조회 20
나 생리 첫날이라 쓰러질거 같은데3
16:08 l 조회 32
너무 무섭다 하닉................1
16:08 l 조회 592
전남친이랑 헤어진 거 개후회되는 점 있음3
16:08 l 조회 48
건강염려증으로 17만원씀4
16:07 l 조회 39
사과파이 원래 비쌈?1
16:07 l 조회 21
나만 저출산 저출생 관심 없나6
16:07 l 조회 103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