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화수 식당 매콤이 돈까스 소스 따로 안팔아?!?! 비슷한 맛이라두..알면 추천해줘ㅜㅜㅜㅜ!!!! 이 소스에 소세지 구워서 옥수수콘이랑 볶아가지고 먹는게 내 최애 맥주안주.. 매번 돈까스 시킬 수는 없어서ㅜㅜ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
|
은화수 식당 매콤이 돈까스 소스 따로 안팔아?!?! 비슷한 맛이라두..알면 추천해줘ㅜㅜㅜㅜ!!!! 이 소스에 소세지 구워서 옥수수콘이랑 볶아가지고 먹는게 내 최애 맥주안주.. 매번 돈까스 시킬 수는 없어서ㅜ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