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과외 첨해보는데 일주일 2번 2시간하는데 중간에 15분 정도 쉬거든 근데 아주 자연스럽게 내 침대에 누워서 쉼 여자쌤이고 나도 이런거 별로 거리낌 없고 내친구들도 놀러오면 같이 침대 들어가고 그래서 상관없긴 한데 뭔가 좀 뻔뻔한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