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니 잘모르겠던데.. 문화적 관광지는 우리나라도 많고 우리도 궁있고 여기저기 발전된나라인데 일본은 외국인 많고 우린 없고.. 왜그런걸까..?(일본까는거 아니고 한국 올려치는것도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