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역을 공개안해.... 간식이나 컵밥 라면같은거 사서 먹는데
이런것도 한달에 한번 들어오거든..?
사람은 거의 30명이고 이전에는 달마다 3만5천원씩 냈는데 계산해보면 무조건 돈이 남을거란말이야..
근데 맨날 회비없다고 그러는데ㅜ 아니 원래 회비 어디에 썻는지 내역 공개해야하는거 아니냐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
|
내역을 공개안해.... 간식이나 컵밥 라면같은거 사서 먹는데 이런것도 한달에 한번 들어오거든..? 사람은 거의 30명이고 이전에는 달마다 3만5천원씩 냈는데 계산해보면 무조건 돈이 남을거란말이야.. 근데 맨날 회비없다고 그러는데ㅜ 아니 원래 회비 어디에 썻는지 내역 공개해야하는거 아니냐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