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45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0
이 글은 1년 전 (2025/1/10) 게시물이에요
사귄건 좀 됐어 그래도 3년..
군대간지 3달 됐는데 폰 낼때 연락 안하고 갑자기 사라지고 폰 늦게 받는 날엔 ~하느라 늦었다 이런식으로 말은 해줄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하는데 아무말 없이 대화하고.. 텀도 길고 그러는데 아직 들어간지 얼마 안돼서 그런걸까?
나도 티는 안내고 할거 하다 답장하는데 점점 뭔가 서운해져서.. 
대표 사진
둥이1
서운할 수 있을듯.. 한번 좋게좋게 말해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사실 헤어지고 다시 만난거고 재회한지 이제 3주정도 돼가지고 … 서운한거 말할 분위기도 아니고 엄청 잔잔한 분위기라 ㅜㅜ
말하게 되면 좋게 말해볼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음.. 근데 다른곳도 아니고 군대에만 잇으면 그럴수 잇다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군대면 더 이해해주고 배려해줘야 오래간다는데..맘처럼 잘안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남익이고 전 애인이 서운해하고 질투많고 그러는성격이었는데 굼대에서 휴대폰 관련은 이해해줬었어
힘든거 알지만 당사자도 엄청 힘들거야 일과 끝나면
너무 서운하면 장난식으로 조심스럽게만 얘기 꺼내보면 좋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ㅠㅠ 나도 괜히 신경쓰이게 하고싶지 않아가지고 너무 조심스럽다 더 고민해보고 좋게 대화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서운할만한데…?나도 곰신이야ㅜ오히려 들어간지 얼마 안됐을때 더 잘해주려고 하던데…오래된것도 아니고 3개월돼서 그런거면 서운할만해 나중에 한 번 말해봐바 쓰니만 서운한거 쌓이면 안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잉 ㅜㅜ 둥이는 얼마나 됐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는 애인 곧 병장이야!!군대가서 힘든건 애인이니까 어느정도 이해해줘야 하는건 맞는데 그래도 남자도 어느정도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폰 낼때 말없이 사라지는건 진짜 너무하다고 생각해서..이건 꼭 말하고 개선해달라고 해봐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좀 더 참아보다가 나중에 말해보려구..!! 병장이라니 부럽다 내 애인은 언제 병장달지 ㅋ큐ㅠㅠㅠㅠ 나도 노력해볼겡!!!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남자임
1. 연락 안 하고 가까이 사라진다
이건 이해해줘야 됨 진짜 그런 상황이 있음
선임이 부르거나 방송으로 호출하거나 상황 발생하는데 폰 꺼내기 쉽지 않음
2. ~하느라 늦었다 말해주기
이것도 부탁해보는 게 좋을 듯 충분히 서운할 수 있겠다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 폰 낼 때 갑자기 사라진다 이거는 저녁에 폰 제출할 때 말하는 건가? 이거는 그래도 남자가 말해주는 게 맞다고 생각해 하루 마지막 연락은 확실하게 끝맺는 게 좋은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 이런 경험자 얘기 너무 좋아
1번 같은 경우는 빈번하게 발생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건 부대, 보직마다 너무 달라서 뭐라 말하기 애매하네 남친한테 직접 들어야 할 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로 합의하에 나름...좋게 헤어졌는데 자꾸 주변 사람들한테 자기가 차였다고 말하고 다녀
19:19 l 조회 7
취준(전문직 시험 제외)생이나 직장인 커플들아2
19:09 l 조회 14
연애중 자꾸 술자리에서 지켜달래
19:08 l 조회 17
연애중 나는 진짜 수능 출제 위원 이런 거 아닌 이상 6시간 넘게 연락 안 하는 사람은 연애 할 자격 없다고 봄
19:08 l 조회 11
금연하면 사귀겠다 << 현실적으로 이상해? 2
19:08 l 조회 18
능력있는 남자들은 오히려 외모보다 성격보고 사귀는거같아3
19:07 l 조회 16
다시 만나고 싶다했는데
19:04 l 조회 20
이제 그만 놓아주려고2
19:02 l 조회 39
6
18:49 l 조회 61
번호 물어보고 싶다… 3
18:47 l 조회 39
이별 이거 그냥 아무 생각없이 한 행동인가?2
18:47 l 조회 43
토요일에 퇴근하고 바다보고 올랫는데 4
18:42 l 조회 30
잇팁남자 연락방식이 적응이 안돼ㅋㅋㅜㅜ7
18:39 l 조회 44
남익들아 너네 여자 좋아할때5
18:38 l 조회 91
연애고수(?)들아 확실히 사귈 때 아낌없이 표현해주고 잘해줘야 나중에 후회가 덜 남아?2
18:33 l 조회 58
근데 번호 차단은 직접 전화거는거 말곤 확인 못하나?
18:32 l 조회 8
카톡 차단 잘 아는 사람3
18:27 l 조회 76
군대 기다리다 1주년, 밖에서 만나다 1주년 이거 완전 다름?2
18:26 l 조회 27
목소리 좋으면 통화할때 설레?4
18:22 l 조회 47
상황이별했는데 헤어지고 계속 연락하는중임1
18:21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