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67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6
이 글은 1년 전 (2025/1/13) 게시물이에요
난 읽씹 강경반대파라서 읽으면 무조건 답장해야되는 스타일인데 친구들이 읽씹하면 내가 할말 없게 만들었나 나랑 대화하기 싫은가 미친듯이 고민함...
대표 사진
익인1
에? 나도 읽씹이 더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읽씹이 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잉? 나도 읽씹이 더 싫어 ㅋㅋ 그냥 이런 사람도 있고 저런 사람도 있는 것 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읽씹이 더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 읽씹이 더 싫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읽씹이 차라리 나음!
안읽씹은 차단인지 뭔지 헷갈리는데
읽씹은 잘못 눌렀거나 읽었는데 답장 전송 안됐을 때도 있고 전송 안 눌러서 메시지 칸에 적혀있을 때도 있는... 실수가 있는데

안 읽씹은 알림 떠도 안 보는 사람 같아서 연락해도 의미 없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읽씹이 나아 ㅋㅋㅋㅋㅋ
안읽씹 더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읽씹은 읽었는데 나중에 답장보내겠구나싶고
안읽씹은 보긴 한건지 노티 한번 보내야하는지 생각들어서 답답함..
난 중요한 얘기 아니면 카톡도 잘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읽씹이 더 싫어서 인티분위기 이해안가 ㅋㅋㅋ 읽씹당하면 내걸 보고도 굳이 무시했네?라는 의미로 느껴져서 진짜 싫고 안읽씹은 그래도 보는 정성까지 들여서 무시했네는 아니어서 훨씬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전엔 읽씹이 더 싫다는 사람이 압도적으로 많았던 것 같은데 요즘은 좀 반반인 듯?
난 안읽씹이 더 싫긴함 읽씹은 답장하려다가 할 말 없어서 걍 넘겼나보다 싶은데 안읽씹은 미리보기로 쓱 보고 지워버린 것 같아서 더 성의없는 느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더치페이하자고 했는데 정떨진거 좀 그런가
21:06 l 조회 2
나 생리 좀 불규칙한데 다낭성 있는거임 ?
21:06 l 조회 2
너네 이런 경우 연애지속 가능함?ㅈㅂ도와줘
21:06 l 조회 15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는데, 경계선 지능장애들 대부분 사회생활 못해?
21:06 l 조회 10
나도 적성 찾규싶다..
21:05 l 조회 4
친구 연애얘기 진짜 왤캐 안 궁금하지ㅠ1
21:05 l 조회 7
공무원에서 공무원으로 이직 많이해?
21:05 l 조회 6
세희123(키세와) 보는 사람??
21:05 l 조회 6
신입인데 나 너무 얼타는 거 같아 3
21:05 l 조회 18
미치겠다 펫로스1
21:04 l 조회 21
스탠드오일 오블롱백 좋은데
21:04 l 조회 5
전쟁이나건 말건 하닉은 쏜다ㅋㅋㅋ 열심히 싸워라1
21:04 l 조회 8
나이를 ㅊ먹었는데 철 안 든 건 뭘까? 1
21:04 l 조회 14
미래청년적금 이제 회사취업해도 다 해주?
21:04 l 조회 9
역시 pms기간엔 매운게짱이얔ㅋㅌ
21:03 l 조회 4
근데 난 하루하루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21:03 l 조회 18
김해공항 부기 없어졌네
21:03 l 조회 9
사이비?에 붙잡힌 남자분 도와줘 그냥가 6
21:03 l 조회 19
이안처럼 텐션 높이려면 노력으로 돼?5
21:03 l 조회 17
알바하는데 이런 손님들 나만 이해 미치도록 안가냐ㅠㅠㅠㅠㅠㅠ4
21:0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