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몸이 너무 안 좋고 열도 펄펄 나서 조기 퇴근하는데 환각 증세였는지 분명 초록불이라고 생각하고 걸었는데 빨간불에 3차선 횡단보도 한가운데로 걷고 있었음... 차들이 빵빵거려서 알아챘어 차들도 진짜 놀랐을듯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회사에서 몸이 너무 안 좋고 열도 펄펄 나서 조기 퇴근하는데 환각 증세였는지 분명 초록불이라고 생각하고 걸었는데 빨간불에 3차선 횡단보도 한가운데로 걷고 있었음... 차들이 빵빵거려서 알아챘어 차들도 진짜 놀랐을듯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