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80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5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뭔 다 누구 닮은 사장님이 붕어빵을 팔아요!!! 이러네 릴스에
인플루언서 지망생들이 하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난 야끼만두? 그집도 봄ㅋㅋㅋㅋㅋㅋ 한명이 뜨니까 다 따라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겹군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모델 배우 에이전시 이런데서 지망생들 시키더라 얼굴 팔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렇다기엔 내가 본 수많은 릴스 속 사람들 얼굴 다 걍 그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생기고 예쁜 애들은 붕어빵 안팔아도 잘팔려서... 애매한 회사의 애매한 애들이니까 그런거 시키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원조도 속셈 훤히 보여 짜쳤는데
대박이 나서 ㅋㅋㅋㅋㅋ 하긴 잃을 거
없겠지 무명 입장에서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잘생긴것도 그닥..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종류 좀 다양하게 하지 다 붕어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붕어빵 파이가 있는데
하나같이 다 붕어빵하는게 웃김ㅋㅋㅋㅋㅌ
그리고 안 잘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플루언서 호소인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바이럴일듯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누구 닮았다 이러면서 홍보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초라도 닮으면 모르겠는데 전혀 누구세요? 수준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잘생긴건 ㅇㅈ하는데 얼굴로 난리칠 정돈 아닌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잘생기지도 않았던데ㅜ 잘생긴 사람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화장품 모델되고 이러니까 너도나도 튀어나와서 붕어빵 굽는중 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거 뜨는 사람중에 진짜 잘생긴 사람 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호떡이나 팔아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붕어빵팔고타코야끼팔고야끼만두팔고호떡팔고국화빵팔고땅콩빵팔아서 경쟁하면서
가격 싸지면 좋겠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영 하루하고 그만둘건데
8:51 l 조회 1
너네 본가에 김치냉장고 같은거 사면 돈 누가 냄?
8:51 l 조회 1
오늘 플 예상 : 주식 -> 월드컵 -> 주식
8:51 l 조회 1
엔비디아 후…
8:50 l 조회 4
원래 상사들도 짜잘한 실수 많이 함?
8:50 l 조회 4
인티보고 주식하는 사람들은 모지리같음
8:50 l 조회 4
29살 익 23살한테 번호따임
8:50 l 조회 9
작고 소중한 근로장려금 들어왔네3
8:49 l 조회 9
본인표출 젤네일사고싶은데 색추천해줘
8:49 l 조회 8
여름옷은 싸구려일수록 시원하네...
8:49 l 조회 9
6일 일하는거 진짜 힘들다...
8:49 l 조회 8
성씨 자유롭게 선택하는 게 왜 싫어3
8:48 l 조회 20
글고 하닉 삼전안사도 미국주식etf로도 부자될수있음4
8:48 l 조회 36
사람들이 곡소리 나올 때, 공포일 때 들어가라는데2
8:48 l 조회 19
월급 빨리 받고 싶어서 그냥 남들보다 일찍 출근해서 급여 입금하는데
8:48 l 조회 12
대학생들도 주식해 ?7
8:47 l 조회 19
솔탑2랑 삼전 중에
8:47 l 조회 16
나 이제 모든소액결제를 해치움
8:46 l 조회 11
익들이라면 스카 자리 어디 앉을래?7
8:46 l 조회 28
간호익 나이트하고 왔는데 축구 보고 잘까 보기전에 잠깐 잘까 ㅋㅋㅋㅋㅋ4
8:4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