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877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한달에 평균 얼마 나와?? 여행은 언제 한 번 정도 가?

그냥 딱 평범한 20대 중반 기준으로 물어봥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하루기준 기본 5만원 쓰는듯 ㅠ
비싼거 먹우몬 7만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요즘 밥이 진짜 비싸서 국밥 김밥 걍 한식백반집 이런 데 아닌 이상 한 끼에 3-4만원 그냥 나오더라.. 요즘 감성으로 해놓은 파스타 일식 이런 집 가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애인이랑 밥 두번먹고 카페한번 가면 5만원 뚝딱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뭐 특별한 규 하지도 않았는데.. 거기서 영화 보거나 어디 가면 한 번에 10만원 이상도 나와 연애 돈 진짜 많이 드는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국내여행으로 1박 2일 갔는데 40만원 썼나 그래 ㅠ
콘도에서 자고, 쏘카하고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너도 그랬구나 나도 걍 부산 1박 갔다왔는데 이틀 합해서 더 나왔어 뚜벅이였는데도.. 재밌긴 했는데 고작 이틀만에 몇십 쓰니까 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 정말.. 그 다음달 손가락 빨거 살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니까 ㅋㅋㅋ ㅠㅠ 나 그래서 만나는 횟수를 줄여야 되나 생각도 들어 요즘 돈 나갈 때다 많아서.. 추억 쌓는 것도 좋고 재밌고 다 좋은데 좀 더 부자였더라면 ㅜ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하 ㅠㅠ 주1회 만나도 한달이면 ... 이것저것 연애흐는데 30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니까 솔직히 한달에 20도 좀 부족하고 30은 기본으로 쓰게 되는 거 같아.. 나는 여행도 꽤 갔어서 아직 오래 안 만났는데 몇 달동안 몇백은 썼다 솔로일 때랑 소비하는 게 진짜 달라졌어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찐친 병문안 글 보니까 생각나는데
8:51 l 조회 1
기타 독학으로 하기 많이 어려울까?
8:51 l 조회 1
집에서 기초 튼튼하게 해도 한시간 넘어서 베이스 깔면
8:51 l 조회 1
워우 하닉 2일전에 250일때 추매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51 l 조회 1
올영 하루하고 그만둘건데
8:51 l 조회 4
너네 본가에 김치냉장고 같은거 사면 돈 누가 냄?
8:51 l 조회 1
오늘 플 예상 : 주식 -> 월드컵 -> 주식
8:51 l 조회 2
엔비디아 후…
8:50 l 조회 4
원래 상사들도 짜잘한 실수 많이 함? 1
8:50 l 조회 4
인티보고 주식하는 사람들은 모지리같음
8:50 l 조회 7
29살 익 23살한테 번호따임
8:50 l 조회 10
작고 소중한 근로장려금 들어왔네3
8:49 l 조회 11
본인표출 젤네일사고싶은데 색추천해줘
8:49 l 조회 9
여름옷은 싸구려일수록 시원하네...
8:49 l 조회 9
6일 일하는거 진짜 힘들다...
8:49 l 조회 8
성씨 자유롭게 선택하는 게 왜 싫어3
8:48 l 조회 24
글고 하닉 삼전안사도 미국주식etf로도 부자될수있음5
8:48 l 조회 40
사람들이 곡소리 나올 때, 공포일 때 들어가라는데2
8:48 l 조회 20
월급 빨리 받고 싶어서 그냥 남들보다 일찍 출근해서 급여 입금하는데
8:48 l 조회 12
대학생들도 주식해 ?7
8:4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