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6879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6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아 물론 돈 많은 애들은 해도됨 주기적으로 리프팅시술 받을 수 잇는 경제적여건이면 해…
난 윤곽한지 2년 됐는데 진짜 살처짐 너무 심해서 개후회중임…..
ㅣ… 진짜 하루하루 처지는게 느껴져ㅜㅜ

+) 익17이 내가 하고 싶던 말 정확히 핀트 잡아줌

[잡담] 와..진짜 윤곽하지마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미지적 만족도는 어때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딱 1년까지는 너무너무 행복햇어 진짜 난 심한 사각턱 주걱턱이라 혀과를 많이 봣거든.. 근데 1년 뒤부터 슬슬 피부가 좀 이상하더니 처음엔 피부결이 단순히 나빠졋나? 싶엇는데 그뒤로 축축 처짐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앞으로 리프팅 될겨!!! 내가 응원하고 늘 바랄게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이뿐말 고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얇은 사람들은 더 쳐지지 않을까?

계속 광대근육 올리는 연습이라도 계속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뼈를 많이 친 케이스인데 거기다 피부근육도 두꺼워서 무게땜에 더 잘쳐진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턱, 광대 중에 어디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다 쳐져? 광대가 많이 쳐진다고본거같긴한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전체적으로 처지는데 광대가 훨씬 많이 처지긴함ㅇㅇ 얼굴 중심에 지지대가 없어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각턱때문에 죽고싶은데 턱은 좀 괜찮을까
양악하면서 깎는건 어떻게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턱은 덜하긴 함 근데 그렇다고 안쳐지는건 절대 아님… 턱 1종으로만 한 애들도 이중턱끼 생기는 애들 있ㅇㅁ
양악? 양악은 교합에 문제잇으면 하겟지만 교합ㄱㅊ으면 귣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턱이 좀 나와서 양악으로 처리를할지 윤곽을할지 고민이라 진짜 얼굴형 왜 이따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에게
양악 수술 직접 봤는데
쉽게 생각할 수술 아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에게
턱 차라리 이 교정하고 보톡스를 맞아 나는 턱 자체가 좁은데 옆턱이 사각이어서 고민이었는데(앞니 부정교합)
교정하고 보톡스 한 번 맞으니까 많이 좋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6에게
나 턱이 큰편이고 일단 교정먼저 하는중이긴한데 턱도 길어지고 이럴바엔 양악한다고할걸 후회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에게
교정 끝나고 나서 그 때도 고민이면 잘 찾아서 보톡스 ㄱㄱ
양악 진짜 너무 위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6에게
ㅠㅠ 고마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에게
응 자신감 가져 진짜 남 일 같지 않아사 댓글 달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윤곽을 하던 양악을 하던 무조건 치아교정 끝나고 해 교정중에 윤곽하는건 진짜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부 두꺼우면 덜쳐진다던데?? 사바사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으로 피부 두꺼우면 무게 때문에 잘쳐져 걍 뭘해도 윤곽은 다 처짐… 사바사는 있겎지만 그 사바사는 처짐이 안온다 vs 온다 이게 아니라 시간의 차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나도 3종 다했고 지금 4년찬데 쳐짐 거의 없어! 피부 두꺼운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광대 살짝만 칠까 생각 중인데 그냥 아예 안하는게 나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광대/45도/옆광대 중에 어느게 제일 고민인디? 일단 광대는 무조건 처짐 시간의 차이일뿜인데 그나마 앞광대가 있는 애들은 지지대가 어느정도 있어서 덜처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옆광대ㅠㅠ 진짜 뼈라서 시술로도 안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만약 수술 전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하면 돌아갈 거 같아? 아니면 살처짐 부작용 감수하고 수술 할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술하고 싶어서 찾아보고 있는데 만족감이 더 큰지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광대 턱 하고싶은데 얼마 들었어?? 얼마만에 일상생활 가능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천만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윤곽3종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3종했어 ㅎㅋㅋㅋㅋㅋㅋ근데 혹시 쓰니 피부얇아? 나는 피부 두꺼워서 한지 3년됐는데 일년에 한번 울쎄라받고 딱히 쳐지는거 못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쎄라 1년에 한번씩 받으면 확실히 덜쳐지겟지ㅜㅜㅜㅜㅜ 난 돈이 업어서 못받고 잇우…ㅜㅜㅜㅜㅜ 후 돈벌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다 햇으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처진다는게 어떤 느낌일까.. 없던 투턱이 생기고 팔자 생기고 그런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딱 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 처짐이 윤곽 때문인지 원래 생겼을 처짐인지는 모르는 거 아니야..?! 나 윤곽3종 하려고 상담 받았는데 처진다는 얘기는 처음 들어서 혼란스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윤곽 후 처짐을 처음 들어봤다고?…..하 걍 잘 찾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상담 받을 때 그런 내용을 못 들었어.. 오히려 시술보다 수술이 확실한 거라 지속력 걱정이 없디는 식으로 말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그냥 단순히 물리적으로 생각해봐 안에 있던 뼈들이 작아지면 그 뼈를 둘러싼 피부에 여분공간이 생길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윤곽은 처짐 얘기 무조건 있는데
내가 관심갖고 찾아본게 아니고 걍 인터넷 하다가 본 것만 수십개야...
병원에서 말하는 것만 글쿠나 하고 들으면 안되고 직접 부작용이랑 많이 찾아봐 성형외과에선 당연히 부작용이나 수술 후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부분 같은거 세세하게 말 안해줌 부작용도 둥글둥글 최대한 문제 없다, 리프팅 받으면 된다, 이렇게 얘기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윤곽=무조건 처짐 이걸로 정말 유명한데 이걸 처음듣는거면 진짜 그냥 조사를 안 한 거야…그정도로 무조건적이야 나도 윤곽3종했고 나는 안오겠지 했는데 요즘 처져서 고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설프게 알고있는 나도 광대 치면 무조건 살처짐 온다는 거 알아 그래서 관뒀음 연예인들마냥 평생 리프팅할 돈도 없고 나이들면서 저절로 처지는 것도 무시못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옆광대 없애면 많이 쳐지는거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광대는 무조건 처짐 그리고 옆광대 1종으로 효과 보려면 두상 자체가 좀 작아야됨 옆광대는 많이 치기에는 턱보다 한계가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리프팅 아예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할거임 근데 내가 연예인도 아닌데 계속해서 리프팅에다 또 돈쓴다고 생각하니깐 현타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주 신랄한 후기네... 속 시끄럽겠지만 꾸준히 관리하고 또 관리하자!! 속도가 늦춰질수도 있잖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으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너무 함부로 말한 것 같은데 주걱턱까지 심했던 거면 치료 목적도 분명히 있었을테니 바보같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하지 말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머 전혀 함부로 안말햇우…!! 조언 고마워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좋은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돈 모아서 윤곽 해야지! -> 이런 사람들 하면 안 됨
유지보수 비용이 엄청 남
내 또래들 슈링크 인모드 받을 때 울쎄라 받아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하고싶은말이 딱 이거임 ㄹㅇㄹㅇㄹㅇ 울쎄라도 효과 보려면 몇백씩 주고 해야하는데ㅋㅋㅋㅋㅜㅜㅜㅜ 슈링크 같은 약한것들은 통하지도 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피부두껍고 많이쳐냈고 3종 했는데 난 유독 턱살이 없었거든 오히려 움푹 패였을 정도로 이중턱 자체가 생길수가없었는데 지금 윤곽 5년차 이중턱으로 고민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ㅜㅜ 리프팅 받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처질 살도 없이 핵마름으로 살 빼보려고… 그러고도 안 되면 그때 리프팅받게 최대한 나중에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ㅏ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래도 돌아가면 다시 할거지 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아 돌아가도 무조건 해 그냥 처지는 게 아쉽다 뿐이지 무슨 머리를 해도 어떤 각도로 찍어도 콤플렉스가 안 보여서 진짜 좋은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서 더 처진다고 생각하면 안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양악도 많이 쳐져? 내가 하려는 건 아니고 몇 년? 전에 한 애 봤는데 아직 막 그렇게 쳐졌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양악을 안햇으니깐 자세히는 모르지 근데 처지긴하지 양악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 혈육은 미용 목적 아니고 의료로 양악 했는데 처진당 본인도 신경 많이 쓰고.. 어쩔수 없나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예인들은 돈이라도 많이벌지…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광대 아래턱이 많이 쳐짐 성형외과에서 일해봤는데 그 두부분이 지지대가 없어서 잘쳐져 사각턱은 레이저나 실리프팅으로 유지 가능한 정도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광대는 진짜…하ㅏ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윤곽같은 경우는 살찌면 안된다하더라
맞는 얘기인지는 모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모든 성형은 일단 살부터 빼고 하는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것도 맞는데 하고 나서 살찌면 안된다고 얘기들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긴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친구 윤곽한지3년인데 아직두개이쁘긴해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누가 나이 물으면 그냥 대답해줘?
4:49 l 조회 3
서울 사는데 바로 뒤에 뒷산있어서 넘 좋음
4:49 l 조회 1
어쩌다 1평짜리 방에 혼자 사는데 진짜 ㅈ같다1
4:49 l 조회 5
보통 얼굴에 있는 점만 빼나
4:48 l 조회 3
우리나라말고 보는 축구팀있어?? 나는 일본1
4:47 l 조회 8
대학생 용돈 30으로 어케 살아?2
4:45 l 조회 16
요새손 주름 왤케생기지5
4:42 l 조회 6
눈치없이 자서 죄송합니다 ~
4:40 l 조회 16
퇴사 언제 말하면 좋을까? 3
4:40 l 조회 22
친구도없는게 입만살아가지고3
4:38 l 조회 30
송톱 령잘했가사 때니까 오타 이난리암
4:34 l 조회 7
해외거주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1
4:33 l 조회 53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97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7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4
4:29 l 조회 39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8
4:28 l 조회 66
배고프면서 배부름...1
4:28 l 조회 9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11
4:26 l 조회 76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1
4:22 l 조회 15
:) < 이거 진짜 싫다27
4:19 l 조회 17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