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물론 돈 많은 애들은 해도됨 주기적으로 리프팅시술 받을 수 잇는 경제적여건이면 해…
난 윤곽한지 2년 됐는데 진짜 살처짐 너무 심해서 개후회중임…..ㅣ… 진짜 하루하루 처지는게 느껴져ㅜㅜ
+) 익17이 내가 하고 싶던 말 정확히 핀트 잡아줌
![[잡담] 와..진짜 윤곽하지마라…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5/3/2fe697e4e0a43ccf25fdfd148839f01e.jpg)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아 물론 돈 많은 애들은 해도됨 주기적으로 리프팅시술 받을 수 잇는 경제적여건이면 해… 난 윤곽한지 2년 됐는데 진짜 살처짐 너무 심해서 개후회중임…..ㅣ… 진짜 하루하루 처지는게 느껴져ㅜㅜ +) 익17이 내가 하고 싶던 말 정확히 핀트 잡아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