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알아
많이 쓴다고 많이 돌려받는 거 아니란 거 ㅋㅋㅋ
근데 그냥 사람 심리가 그렇잖아??..많이 쓰면 많이 돌려받고 싶은 희망사항^^,,
맨날 10만원 20만원 이 수준으로만 환급받았었는데 올해 과연 얼마 들어올지..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나도 알아 많이 쓴다고 많이 돌려받는 거 아니란 거 ㅋㅋㅋ 근데 그냥 사람 심리가 그렇잖아??..많이 쓰면 많이 돌려받고 싶은 희망사항^^,, 맨날 10만원 20만원 이 수준으로만 환급받았었는데 올해 과연 얼마 들어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