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네페 멤버십 안 쓰는 사람이 제일 신기해 (추천하는 글)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5/22/6278cb5417c5588ad0683f91364e8b70.jpg)
![[잡담] 네페 멤버십 안 쓰는 사람이 제일 신기해 (추천하는 글)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5/22/c195a218044ad73bb153b3a3355f694e.jpg)
![[잡담] 네페 멤버십 안 쓰는 사람이 제일 신기해 (추천하는 글)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5/22/e589c282dd9587e0006d9cdd6db835cf.jpg)
![[잡담] 네페 멤버십 안 쓰는 사람이 제일 신기해 (추천하는 글)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5/22/8759eb73978b6478b6f05ad2b6740ef7.jpg)
![[잡담] 네페 멤버십 안 쓰는 사람이 제일 신기해 (추천하는 글)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5/22/56289cc5e52c6d2608a4d78a553efd05.jpg)
네페 멤버십 1년에 46800원 내면 돈 많이 안 써도 매달 적립금만 이정도로 치킨값 공짜로 버는데 왜 안 써? 이거 리뷰 적립금 제외인데 리뷰까지 합치면 달에 3만 원은 그냥 쌓일걸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네페 멤버십 1년에 46800원 내면 돈 많이 안 써도 매달 적립금만 이정도로 치킨값 공짜로 버는데 왜 안 써? 이거 리뷰 적립금 제외인데 리뷰까지 합치면 달에 3만 원은 그냥 쌓일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