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목-금 1박 2일 강원도(왕복 7시간)로 여행 갔다 와서
어제 왕복 4시간 친가 다녀오고
오늘 왕복 3시간 외가 가자고 하셔
난 백수 대학생인데도 힘든데 부모님은 이러고 낼 출근하심 진짜 뭘까 울 엄마아빠 대단하네..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나랑 목-금 1박 2일 강원도(왕복 7시간)로 여행 갔다 와서 어제 왕복 4시간 친가 다녀오고 오늘 왕복 3시간 외가 가자고 하셔 난 백수 대학생인데도 힘든데 부모님은 이러고 낼 출근하심 진짜 뭘까 울 엄마아빠 대단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