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연어덮밥이랑은 먼가 다른 상콤한 맛이너무 좋음
왜 내가좋아하는거만 들어갈수가있지
현미 콩 날치알 크러스트같은거? 연어 참치 간장소스
포케도 꼭 큰사이즈에 토핑추가해먹음ㅋㅋ 포케먹고 살찐애는 나밖에없을듯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걍 연어덮밥이랑은 먼가 다른 상콤한 맛이너무 좋음 왜 내가좋아하는거만 들어갈수가있지 현미 콩 날치알 크러스트같은거? 연어 참치 간장소스 포케도 꼭 큰사이즈에 토핑추가해먹음ㅋㅋ 포케먹고 살찐애는 나밖에없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