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306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6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효과가 너무 좋아서 턱근육 줄어드는 대신
볼패임 오고 살처짐도 조금씩 오고 광대쪽 보상근육도 붙는 거 같아서
이젠 안맞음..
이대로 살다가 진짜 턱근육이 너무 커졌다 싶을때 최후의 보루로 맞으려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1년에 한번씩 맞아 그 살쳐짐 볼패임 다 느껴짐 정말 안되겠다 싶을 때 한번 맞는 수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하 나만 느낀 게 아니였어 나 평소에 거울도 잘 안보고 예민한 편도 아닌데 어느날부터 얼굴형 점점 흘러내려서 진짜 식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살처짐은 턱보톡스 안맞다가 그 사이에 계속 턱근육은 발달하니까 커져서 나중에 맞으면 빠지는 근육이 더 많아서 오는거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을 받쳐주는 근육이 없으니 처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한 여섯번째 받으니까 처음으로 살처짐 느껴서 이제 웬만하면 안맞을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맞고 광대 넘 커져서 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나도 이거 느껴져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 나만그런게 아니구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맞던 모자가 끼더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끊은지 2년 정도 되니까 땅콩에서 조금씩 벗어나는 중
근육을 일시적 마비 시키면 다른 부위에 힘주다보니까 거기가 발달할 수밖에 없음 그럼 또 거기 완화하는 시술 들어가고 무한 반복임 시술의 굴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끊은지 8개월쯤 됐는데 얼굴형 거의 다 돌아왔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저작근 보톡스 맞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맞아 사각턱 보톡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턱 보톡스 맞으면 광대 커져…?? 미치겠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광대옆에 있는 측두근이 커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 맞고싶으면 1년주기로 맞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광대뼈는 안커지고 광대 근육만 커지는거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그 측두근?이라고 해야되나 거기가 커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행이다ㅠㅜ 근육 커지면 거기에 맞게 뼈도 자란단 썰이 있어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안맞은지 2년 다돼 가는데도 광대에 보상근육 생긴거 안없어지고 턱근육도 그대로 다시 돌아와서 걍 얼굴이 거대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나도
아래턱은 주는데 그 얼굴자체가 동그랗게 넓어지는 느낌이 와서 이제 그만 맞게...
흑흑 슬프다 얼테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4번 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4번 받았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교근 쎈편이었지?ㅠㅠ 그러면 더 그렇더라
나는 세번째까지는 너무너무 효과 좋고 만족스럽고 (나는 심지어 좌우 비대칭이었어서) 그랬는데 며칠전에 4번째 맞고 확 느껴져서 지금 걱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처음에 병원 갔을 때 여자치고 교근 엄청 많은 편이라고 왜 이제 왔냐고 그랬었어ㅋㅋㅋㅋ 내 생각엔 효과는 좀 떨어질지언정 1년~1년반 주기로 맞는게 안전하고 좋은거 가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나도.. 처음에 100유닛 해도 될 것 같다고 할정도로 쎘었어
나두 이제 그래서 한 이년정도는 안하다가 너무 턱 신경쓰이면 다시 시도하거나 하려궁...젠장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나도 한 2년 쉬려구…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옆광대야 앞광대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옆광대쪽!! 측두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입꼬리 보톡스늠 ㄱㅊ게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옛날에 자갈턱, 사각턱 맞다가 이제 다 끊고 입꼬리만 맞는중! 입꼬리 보톡스는 불독살 처짐 예방하고 입매 개선할 수 있다고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 그래도 턱근육 비대칭이라 맞은건데 볼패임도 비대칭으로 와서 걍 안 맞기로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 두 번 받았는데 끊어야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형이 부정적으로 변하는 거 아니면 굳이 끊을 필요 없고 어느순간부터 얼굴 흘러내리는 거 같다 싶으면 잠깐 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보톡스의 세계란 무섭군
걍 얼굴엔 손 안대는 게 답인 것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각턱 보톡스 효과는 몇주 후부터 나타나써? 나 이제 3주 되는데 효과 모르겠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개인적으로 필러보다 보톡스가 무섭당.. 부작용 오면 제일 무서운것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필러는 바로 녹일수라도 있지.. 보톡스는 하염없이 기다려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이미 턱근육 때문에 약간 땅콩형 같은데 ㅜㅜ 그냥 살아야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차라리 볼필러가 나을 듯… 땅콩형은 보톡스로 해결이 좀 어려운거 같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자갈턱 보톡스 맞았는데 입이 안다물어져서 이제 안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부작용도 있구나 나도 자갈턱 맞아봤는데 딱히 변화를 못느끼겠어서 안맞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ㅜㅜㅠ 난 이꽉무는거때문에 치료목적으로 맞는데 이런글 볼때마다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료목적은 괜찮지 않을까..? 치과에서 맞고있는 거면 ㄱㅊ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1월 에 여자 혼자 가기 좋은 해외여행지 있어???2
16:30 l 조회 4
대출 있는 사람이 또 받을 수 있어?
16:30 l 조회 4
어 달씨 그냥 되게 조용하게 복귀 잘했네?
16:29 l 조회 9
병원에서 진료거부당함.. 열나서
16:29 l 조회 9
야외에서 일하는데 예보에도 없던 비가 내려서 쫄딱 젖었어
16:29 l 조회 5
삼전 화이팅...
16:29 l 조회 2
개인적으로 내가 나이들었다고 느끼는 부분이1
16:29 l 조회 10
엘베에 곱등이 붙어서 꼼짝도 안하면 21층 걸어갈수있어?1
16:29 l 조회 8
내가 엄마되면 자식한테 잘해줄 수 있을까?
16:29 l 조회 6
내 얘기 지 남친한테 하고다니는 애들 심리가 뭐야?
16:29 l 조회 7
원룸 옵션으로 있는 세탁기 고장나면
16:29 l 조회 3
해외여행가서도 삼각김밥먹었어
16:29 l 조회 4
침착맨나오신 정일영쌤 숏츠에 유승민 딸 댓글 개많네
16:28 l 조회 9
여행 내일로 마지막 할인 받을 수 있는 나이라서 겨울에 여행 가려는데
16:28 l 조회 4
닭뼈 목에 걸려서 병원 옴
16:28 l 조회 5
내일 연차 냈는데 팟타이 vs 돈까스1
16:28 l 조회 9
애인이랑 연락텀길면 이게 슬픔 1
16:28 l 조회 17
요즘 사람들 너무 저급해진듯
16:28 l 조회 11
아니 나 공항 면세점 갔는데 내 지갑보고 유적이래
16:28 l 조회 11
나 택배 분실됐는데 일단 경비실 가서 cctv 봐야하나?2
16:2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