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부지피부얌! 셀퓨전씨 레이저랑 라로슈포제 유명한거 다 써봤는데 뭔가 바르면서도 내 피부에 오일리하다고 느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다음날에 오히려 화농성 여드름으로 올라오더라고.
그러다 우리집에서 잔 친구가 아벤느 sos 빌려줘소 조금만 발라봤는데 이건 바르면서 덜 오일리하다고도 느끼면서 오 괜찮은데? 했는데
담날 보니까 좁쌀몇개가 작고 희게 익어서 올라왔다해야하나(?) 큰 화농성 하나도 갑자기 크게 익고,,
이것도 잘 안 맞는걸까 아님 오히려 맞는걸까…? 이제 빌려줄 친구가 없어서 사기에는 안맞으면 돈 아까울까바 고민이양

인스티즈앱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