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사탐만 했어서 혹시 과탐 준비하면 준비하는데 돈 더 쓰늠지가 궁금
똑같이
인강패스+학원비(독재) 여기선 차이없을거고
교재비랑 실모에서 좀 차이있나?
미리 예산 짜야하는데 미적+과탐준비는 비용 다른가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나 사탐만 했어서 혹시 과탐 준비하면 준비하는데 돈 더 쓰늠지가 궁금 똑같이 인강패스+학원비(독재) 여기선 차이없을거고 교재비랑 실모에서 좀 차이있나? 미리 예산 짜야하는데 미적+과탐준비는 비용 다른가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