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는 서로 사이나쁜게 기본값이고
쌩까고 애인 만나느라 꾸민 모습보면 토하고
피부만 닿여도 질색하고 같이 외출도 안하고 등등
현실 남매 이거 밈이야?진지한거야?
나는 오빠랑 어부바도 하고 외식도 같이 하는데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남매는 서로 사이나쁜게 기본값이고 쌩까고 애인 만나느라 꾸민 모습보면 토하고 피부만 닿여도 질색하고 같이 외출도 안하고 등등 현실 남매 이거 밈이야?진지한거야? 나는 오빠랑 어부바도 하고 외식도 같이 하는데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