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 자취할때 엄마가 사준건데
얼만지는 모르고 스테인리스 냄비세트 거든?
제법 태워먹기도 했는데
박박 문대면 괜찮아져서 다시 쓰고한게 벌써 8년임..ㅠ
색은 제법 나간거같긴한데 멀쩡하긴해
근데 예쁜 냄비 사고싶다.. 돈낭빈가..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첨 자취할때 엄마가 사준건데 얼만지는 모르고 스테인리스 냄비세트 거든? 제법 태워먹기도 했는데 박박 문대면 괜찮아져서 다시 쓰고한게 벌써 8년임..ㅠ 색은 제법 나간거같긴한데 멀쩡하긴해 근데 예쁜 냄비 사고싶다.. 돈낭빈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