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각자의 개성이 1도 없고 다 똑같이 생기고
분위기가 없달까..뭔가 성형.시술 많이 한 느낌이라 사진빨 잘받고 예쁘다고 할순 있는데 와닿지가 않는느낌
뭔가 2010년대..? 그시절에 핫했던
분위기.개성은 살린 미인들이 더 와닿고 예쁜거 같음
갠적으로 ㅋㅋㅋㅋ
배우중엔 국민첫사랑 그분처럼 그런느낌이 예뻐보여
그런느낌이 요즘 흔치가 않은듯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뭔가 각자의 개성이 1도 없고 다 똑같이 생기고 분위기가 없달까..뭔가 성형.시술 많이 한 느낌이라 사진빨 잘받고 예쁘다고 할순 있는데 와닿지가 않는느낌 뭔가 2010년대..? 그시절에 핫했던 분위기.개성은 살린 미인들이 더 와닿고 예쁜거 같음 갠적으로 ㅋㅋㅋㅋ 배우중엔 국민첫사랑 그분처럼 그런느낌이 예뻐보여 그런느낌이 요즘 흔치가 않은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