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 매년 유럽여행하는데 밥먹을때 겁나 쩝쩝대고 계속 이에 뭐 꼈다고 쯥쯥거리고 속 안좋다고 길거리에서 크게 트름하고 방구끼고 너무 매너없도 더러워..
같이 여행 다니기 싫은데 일년에 보통 이때 한 번만 보는거라 매년 만나기는 하는데 너ㅓㅓㅓㅓ무 스트레스 받아.. 난 밥막을때 소리내면 진짜 몸이 비틀어질정도로 스트레스 받고 싫거든. 내가 이런 것들 얘기하면 엄청 짜증내고 막 화내.. 정신병 걸릴 거 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아빠랑 매년 유럽여행하는데 밥먹을때 겁나 쩝쩝대고 계속 이에 뭐 꼈다고 쯥쯥거리고 속 안좋다고 길거리에서 크게 트름하고 방구끼고 너무 매너없도 더러워.. 같이 여행 다니기 싫은데 일년에 보통 이때 한 번만 보는거라 매년 만나기는 하는데 너ㅓㅓㅓㅓ무 스트레스 받아.. 난 밥막을때 소리내면 진짜 몸이 비틀어질정도로 스트레스 받고 싫거든. 내가 이런 것들 얘기하면 엄청 짜증내고 막 화내.. 정신병 걸릴 거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