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중반이상 익들아 월세로 얼마나 써?
요즘 내면이 충돌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좀 퀄리티를 높히면 60-70은 금방이고,
낮추자니 너무 좁은데서 살아서 우울증오고..그치만 돈은 모이고..
다들 집에 좀 투자하는 편?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20대중반이상 익들아 월세로 얼마나 써? 요즘 내면이 충돌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좀 퀄리티를 높히면 60-70은 금방이고, 낮추자니 너무 좁은데서 살아서 우울증오고..그치만 돈은 모이고.. 다들 집에 좀 투자하는 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