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34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5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결혼하고 싶은데 직장은 서울이고 나는 3000밖에 못모음.. 양가 부모님 지원 x
대표 사진
익인1
괜튠 신혼이면 집 옮겨가는 재미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갑 사정따라 하는거지 남들이 뭐라할게 있나요...! ㄱㅊㄱㅊ 같이 돈 모으면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로 결혼할 생각이 확고하면 ㄱㅊ 빨리 결혼해야 돈도 빨리 모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이 모아가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ㅊ나도 빌라에서 시작함 근데 주말부부로 시작할듯ㅠ 육아휴직쓰고 합치면서 이사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억잇어도 아파트 못가, 대부분 빌라로 시작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다들 그리 시작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댓글 고마버 ㅠ 요즘 다 구축 아파트라도 가길래 나만 빌라에서 시작하는줄 알았어.. 위로얻구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 상황따라다른거지 좋고안좋고가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도 이번 9월에 결혼이고 7월에 미리 신혼집 들가는데 구축빌라야 오래된곳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친구는 4년전 원룸에서 시작하다가 올해 서울 전세로 옮긴다고 엉엉울더라 원래 처음은 다 그런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괜츈 같이 모아서 옮겨가 재미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많이 모았네~~ 나는 반지하에서 시작해서 지금은 아파트 하나 장만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피스텔에서 시작하는 부부도 많은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투룸빌라에서 시작하는거 전형적이고 흔한 루트임
내친구는 1.5룸 오피스텔에서 잘살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나 발리에서 시작한다는 줄 알았어 졸린갑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쓰니 신혼은 빌라 살아도 충분해 점점 옮겨가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 나도 발리에사 시작한다는줄 알고 ㅋㅌㅌㅌㅌㅋ 한달살기라도 하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 나도 안 졸린데 ㅋㅋㅋ 발리에서 왜 할까 좋겠다 싶어서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린 근데 구축 아파트로 들가긴했어 전세대출 풀로 받으면 4천 정도만 있어두 되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런경우많음 대신 주차장넓고 차단기있는 빌라찾아가는게 더 살기가좋을거다 여러가지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게 당연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전세면 뭐 괜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매매는 진짜 안팔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ㄱㅊㄱㅊ결혼하고 돈 더 잘 모아서 점점 키워가면되지 근데 전세보다 오히려 월세가 나을 수도 있어 빌라는!! 전세사기가 딱 신혼이 들어갈만한 빌라가 제일 심해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빌라에서 시작해서 아파트 왔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빌라에서 시작했어 괜찮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빌라 잘꾸미면 괜찮은뎅 첨부터 무리 할 필요없음 돈모이서 나중에 더 좋은곳 가는게 더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히려 좁은 아파트보다 조금이라도 더 넓은 빌라가 낫다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구축아파트 오피스텔 빌라 대부분 이렇게 시작하지
신축아파트에서 시작은 돈 꽤많아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주변에잇어 걱정노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돈 없으면 그렇게 시작해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웹툰 찾아주라
14:57 l 조회 1
모래시계형 체형이 좋은 거야??
14:57 l 조회 1
종아리 알 있는건지 없는건지 모르겟음
14:56 l 조회 3
전회사에서 진짜.. 나름 애사심을 갖고 블로그도 홈페이지형 블로그로
14:56 l 조회 8
쿠팡 허브 vs 마컬 냉장 골라줘!!
14:56 l 조회 3
명란마요 소금빵 먹으니까 속이 너무 느글해 …
14:56 l 조회 4
내 주위에 일진? 노는친구들은 죄다 미용쪽으로 다 빠졋네
14:56 l 조회 8
결혼식 안하고 웨딩촬영만 한 사람 있어?1
14:56 l 조회 8
부서이동 할때 안갔으면 좋겠다고 하는 사람들은 그냥 입에 발린 말일까?
14:56 l 조회 7
렌즈끼고 화장법 바꾸니까 다른사람같아 넘 재밌어2
14:56 l 조회 17
고모가 자꾸 졸업하면 칼취업하는거냐고 그러셔서 개부담ㅋㅋㅋ
14:55 l 조회 11
요즘 면접 옷 뭐입어??3
14:55 l 조회 17
진심 다 스킵하고 취업하면 좋겠다..
14:55 l 조회 9
인사쪽 가려면 무슨 자격증 있어야 하나4
14:55 l 조회 12
남친 카톡 귀엽다6
14:54 l 조회 54
와 사주 진짜 너무너무너무 신기해 !!!!!!2
14:54 l 조회 30
살이 쑥쑥 빠짐..2
14:53 l 조회 61
아직 애플에서 에어팟 한쪽씩은 안 팔지? 3
14:53 l 조회 20
와 진짜 이재명 대단하다1
14:53 l 조회 49
아나운서학원 아는익있어?
14:5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