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모상일 땐 할머니랑 그 동료랑 각별한 사이라는 걸 알아서
봉담읍?까지 빈소 찾아갔거든
근데 이번엔 회사 공지에도 안알리고 조용히 상치렀자고 하네.
사실 부조금 생각이 나서.. 어떻게 해야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조모상일 땐 할머니랑 그 동료랑 각별한 사이라는 걸 알아서 봉담읍?까지 빈소 찾아갔거든 근데 이번엔 회사 공지에도 안알리고 조용히 상치렀자고 하네. 사실 부조금 생각이 나서.. 어떻게 해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