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때 내 얼굴보면서 블랙헤드 관리 좀 하라고 그러는거야 솔직히 지금 떠올려봐도 그렇게 심하지는 않았거든
근데 그말듣고 엄청 부끄러웠어
중학교때는 내가 마이입고 단추잠갔는데 살쪄보인다고 하고
어릴때니까 이해는 하는데 그래도… 고1때라 그나마 망정이지 지금 그런말 들었으면 너무 쪽팔렸을듯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고1때 내 얼굴보면서 블랙헤드 관리 좀 하라고 그러는거야 솔직히 지금 떠올려봐도 그렇게 심하지는 않았거든 근데 그말듣고 엄청 부끄러웠어 중학교때는 내가 마이입고 단추잠갔는데 살쪄보인다고 하고 어릴때니까 이해는 하는데 그래도… 고1때라 그나마 망정이지 지금 그런말 들었으면 너무 쪽팔렸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