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친하긴한데 둘이 되게 친하거등 근데 난 그냥 낀느낌이 나 항상..둘이 서로 맞기도하고 서로 관심을 갈구?하는게 항상 느껴짐…너무 소외감든당..다음주에 여행가기로했는데 벌써부터 머리아ㅍ@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