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35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9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인생 개밀렸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ㄱㅊ아~~~ 남들보다 6년 더 살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 운동하러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 각자의 속도가 있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부모님도 일케 말씀하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운동하러 어디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나랑 똑같냐
인생 밀렸다는 것도 공감ㅋㅋㅋ 다시 시작하고 있는거나 마찬가지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같은 처지에 있는 사람들끼리 친구하고 싶은데 나만큼 밀린 사람이 없어서 실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주변에 없어ㅋㅋㅋ 아니 같은 학교 나온 동창들 왤케 착착 잘 진행시키냐고ㅋㅋㅋㅋ
물론 같은 대학 안에서는 은근 있지만 앞으로 빡세게 공부하고 할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나도 이제 슬슬 시험 준비해야죌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험? 공기업? 나는 공대라서 관련 자격증이랑 학점관리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공무원 시험...... 근데 대학원도 가고 싶어서 뭐할지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나는 대학원도 생각있는데 지금 말고 좋은 회사 들어가서 병행해볼까 생각중ㅎ
ㅇㅎ~~ 공무원 시험 생각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우리 분야 직렬이 따로 있어스,, 꿈이기도 하고...? 진짜 모르겠어 나중에 하고싶은 직업 불쑥 나올 수도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헤 나도 25살 대2임 ㅋ켜캬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이팅하자 우리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무슨과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연계 소수과라 비밀임 ㅎ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악 어차피 정확하게는 안궁금했엉ㅋㄱㅋㄱ 만학도 많은 과인가가 궁금했엌ㅋㄱㅋㄱ 우리과는 20대후반 30대도 많아소 늦다고는 생각안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메디컬이야...?🥹 우리 과엔 내가 최장수인듯,, 내 아래론 2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간호면 50대도 있음 고작 25가지고 걱정 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간호랑 타과는 다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논점은 그게 아니라 안늦었다는걸 알려주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보다 나이 많은데 올해 대학 입학 예정...ㅋㅋㅋ.... 난 쓰니 나이마저 부럽따,, 혹시 동기들이나 선배들이랑 지내기는 어렵지 않았어..? 이게 제일 걱정이야ㅠㅠㅠ 애들이 너무 불편해할까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일단 그거 의식 많이 해서 학생회 들어가려고 막 노력했어 동아리도 들어가고!!!!
당연히 불편해하지 근데 내가 먼저 불편해하면 영원히 가까워질 수가 없어 내려놓을 만큼 내려놓고 20살처럼 살면 되는 것 같으
20살처럼이라하면 진짜 현실 고민(어디 취직하지 이 과 취직은 될까 이런 거···) 안 하고 해도 몰래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헛 일단 답글 넘 고마워ㅠㅠ 나도 내가 먼저 내려놓고 다가가야지! 마음먹고 있긴 한데 학생회나 동아리 들어가면 나이먹고 왜 학생회하냐고 애들 자리 뺏는다고...? 아니면 나이 먹고도 졸업 안하고 동아리 새내기들 사이에서 노는 고학번처럼 볼까봐 그게 무섭더라구ㅠㅠㅠ 그래도 쓰니는 진짜 멋지다 나도 얼굴에 철판 깔아봐야겠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건 좀 알빠임? 마인드가 필요한 것 같으 나도 1학년 즐기고 싶다고ㅠㅠ 이런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치 다 비슷한 성적받고 들어가서 다 같은 등록금 내고 다니는 학교인데 학교생활 나만 못누리면 억울하다구~~~ㅠㅠ 휴 넘 고마워 쓰나 그리고 난 진심으로 쓰니 안늦었다고 생각해 하고싶은걸 20대 안에 찾은게 어디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그리고 나이는 많지만..... 1학년 20살이라 생각하고 많이 놀러다녀!!!! 나도 작년에 진짜 논다고 바빴어 그치만 할 것도 다 하고.....
그리고 우린 운동 해야 함 운동하자.......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ㅠㅠㅠㅠㅠ조언 넘 고마워 생각해보면 이제 진짜 나이도 있는데 올해 못놀면 언제 또 놀 수 있을까 싶다
운동ㅋㅎㅋㅎㅋㅎ은 진짜 맞는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운동은 진짜 해야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메디컬이나 보건쪽이면 나이 상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공과대학도 아니고 간호대학도 아니고 의과대학도 아니고 이과대학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학 2번 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너무 늦었다고 자책ㄴㄴ 다 어떻게든 살아지더라.. 난 지금25 졸업반인데 취업하고 다시 학사편입할거여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인서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웅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6에 대1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디컬이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25살때 지금 대학 들어와서 이제 28살 졸업반인데ㅋㅋ 솔직이 늦은거 같긴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으.. 집에 여유 없으면 이것도 진짜 불가능할 듯...... 나야 진짜 배불러서 대학원이니 뭐니 말하고 있지만ㅋㅋㅋㅋㅋ 일반 기업 취직은 글러 먹은 듯 ㅎ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올해 26 2학년이야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디컬이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10살 연상의 남자랑 만난다는데
8:09 l 조회 5
바람핀 전남친 여자친구분 임신하심
8:08 l 조회 20
맛집 릴스 올리는 사람들 지들이 뮤ㅓ 대단한 일 하는 줄 아는 거 킹벋음1
8:08 l 조회 12
소개팅 끝나고 돈보내야할까2
8:07 l 조회 9
나 싸불당해8
8:06 l 조회 27
카페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사람들 엄청 부지런하다1
8:06 l 조회 25
나 이래도 혹시 성병걸릴수도 있어??ㅠㅠㅠ5
8:05 l 조회 54
아빠가 2즈동안 여행갔다 돌아왔는데 없을때1
8:04 l 조회 21
32강 어렵겠는데...
8:04 l 조회 33
직장에서 아기같다..이런말 좋은뜻 아니지 나 27살인데..7
8:04 l 조회 29
내가 소개시켜주고 싫어짐1
8:04 l 조회 18
프랜차이즈 카페음료 포장해간이후에 그날 매장 화장실 사용해도돼?
8:04 l 조회 15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1
8:03 l 조회 20 l 추천 1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3
8:02 l 조회 24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3
8:01 l 조회 72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5
7:59 l 조회 73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1
7:59 l 조회 32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1
7:59 l 조회 73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2
7:57 l 조회 41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7
7:5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