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다른 카톡은 다 읽고 내꺼만 안읽은 걸 보게 됐어
물론 내가 좀 끝맺으려는 듯 하게 말하긴 함
근데 그게 굳이 연락 안이어가도 된다의 제스쳐였거든
보통 저러면 담날 무조건 연락이 오긴 해
도대체 뭐하자는거지 상대 여자
난 연락 하기 귀찮은 줄 알고 매번 마무리 하는데
맨날 안읽다가 담날 오고 선톡 오고 반복되니까 일부러 이러는 건가 싶고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어쩌다 다른 카톡은 다 읽고 내꺼만 안읽은 걸 보게 됐어 물론 내가 좀 끝맺으려는 듯 하게 말하긴 함 근데 그게 굳이 연락 안이어가도 된다의 제스쳐였거든 보통 저러면 담날 무조건 연락이 오긴 해 도대체 뭐하자는거지 상대 여자 난 연락 하기 귀찮은 줄 알고 매번 마무리 하는데 맨날 안읽다가 담날 오고 선톡 오고 반복되니까 일부러 이러는 건가 싶고
|